'리슨 업' 이병찬, 여심 녹이는 R&B 소울...고품격 귀호강 선물한 'Fallin'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29 07:15:35
  • -
  • +
  • 인쇄
▲ [사진제공 : KBS 2TV '리슨 업' 방송 화면 캡처]

[뉴스스텝] 가수 이병찬이 달콤하고 촉촉한 마성의 목소리로 여심을 저격했다.

이병찬은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리슨 업(Listen-Up)'에 출연해 신인의 패기를 보여줬다.

이날 이병찬은 3라운드 팀 미션에서 프로듀서 팔로알토, 파테코의 지원군이 되어 배틀에 참여했다.

이병찬은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고 싶다. 발라드만 주로 했었는데 힙합에 도전할 생각도 있다"라며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이병찬은 두 프로듀서 앞에서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이거나 아이돌 춤까지 추며 신인으로서 열정적이고 패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본 무대 앞에서 이병찬은 "가수가 되고 나서 첫 지상파 KBS에 나오게 됐고 쉽지 않은 기회이기 때문에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달라"며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세 번째 무대에 나선 이병찬은 팔로알토, 파테코가 프로듀싱한 'Fallin''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1970년대 R&B 밴드 음악을 재해석한 곡인 'Fallin'은 사랑하는 사람이 혹시나 달아날까 봐 조심스러워서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이의 노래로 이병찬의 호소력 짙은 감성 목소리가 어우러져 설렘을 배가시켰다.

특히 이병찬은 처음 도전하는 R&B 장르에도 소울 가득한 음색으로 프로듀서들과 관객의 마음을 단숨에 모두를 사로잡았다.

한편 이병찬은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진정성 있는 무대와 놀라운 성장을 보여주며 최종 5위를 차지해 국민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할 뿐만 아니라 국민가수 솔로 프로젝트 '국민가수 Color Film(컬러 필름)' 음원 'I Dream(아이 드림)'을 발매하며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또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 투어 콘서트'로 전국 각지의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 이병찬은 현재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인상 깊은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