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ILY:1), 동화 속 ‘청순돌’이 돌아왔다…첫 미니앨범 타이틀곡은 ‘별꽃동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2-20 08:10:16
  • -
  • +
  • 인쇄
▲ [사진 = 에프씨이엔엠 제공]

[뉴스스텝]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새해를 맞아 동화처럼 아름다운 앨범을 선보인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1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1번 트랙이자 타이틀곡 ‘별꽃동화(Twinkle, Twinkle)’을 비롯해 ‘Secret Recipe(시크릿 레시피)’, ‘Tasty(테이스티)’, ‘Thanks to...(땡스 투...)’, 각 노래의 반주 버전까지 총 8개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별꽃동화’라는 타이틀곡 제목이 바로 떠올려지는, 마치 동화 속 세계의 풍경을 보는 듯한 아름다운 그림이 펼쳐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더불어 아일리원은 지난 17일 ‘A DREAM OF ILY:1’의 실물 음반 사양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멤버들의 화사한 비주얼이 담긴 화보집부터 다양한 버전의 포토 카드와 엽서까지 다채롭고 풍성한 내용물이 수록, 팬들의 소장 욕구를 높일 전망이다.

새해를 맞아 한층 더 새로워진 모습의 아일리원을 만나볼 수 있는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은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또한 실물 음반은 19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장애인전용주차구역을 지켜주세요” 김해시, 인식 개선 홍보 강화

[뉴스스텝] 김해시는 장애인전용주차구역의 올바른 이용문화를 확산을 위해 11월 한 달간 인식 개선 홍보를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시는 지난 12일 내외동 이마트와 주촌면 코스트코에서 장애인전용주차구역 인식 개선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에는 김해시장애인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와 지체장애인연협회 김해시지회 장애인 일자리 참여자들이 시민들에게 홍보물을 나눠주고 현장 단속을 했다.이와 함께 시는 읍면동 게시판에 장

2025년 파주시·전국민주연합노동조합 단체(임금)협약 체결

[뉴스스텝] 파주시는 전국민주연합노동조합 파주시지부(공무직 근로자의 교섭대표)와 지난 12일 녩년 단체·임금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지난 5월 13일 양측 교섭 위원의 상견례를 시작으로, 총 9차례의 실무교섭 끝에 최종 합의안이 도출됐다.올해 협약의 주요 내용은 2024년 호봉별 통상임금 대비 임금 3% 인상 일반공무직·보건공무직의 호봉 간격 인상 호봉 획정 시 파주시 근무경력 인정 기준의

파주시, 한국법제연구원 지역에너지 전환 정책 토론회 참석

[뉴스스텝] 파주시가 지난 11일 서울스퀘어 상연재에서 열린 ‘제3차 지역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법제포럼’에 참석해, ‘지역 에너지전환 정책의 방향 모색’을 주제로 진행된 토론회에서 지역 중심의 에너지 전환을 위한 정책 과제를 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토론회는 한국법제연구원이 주관하고 지방정부·연구기관·시민단체 등이 참여한 가운데, 국가 차원의 에너지전환 정책을 지역 단위로 실현하기 위한 법제적 방향을 논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