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양3동 주민자치회 '제29회 소쿠리 작품갤러리 전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1 08:10:31
  • -
  • +
  • 인쇄
아산서각회, 나무(木) 위에서 노닐다
▲ 제29회 소쿠리 담장 갤러리 단체 사진

[뉴스스텝] 온양3동 주민자치회가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아산시 모종동에 있는 한라 동백아파트 벽면에 설치된 담장 갤러리에서 '아산서각회, 나무(木) 위에서 노닐다'를 개최한다.

서각이란 그림이나 글씨를 나무나 기타 재료에 새기는 것을 말하며 재료의 특성을 잘 파악해 입체적으로 대상을 표현함으로써 높은 예술적 가치를 가진 작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전시는 다수의 전시회 및 초대전을 개최한 '아산서각회'의 작품들로 담장 갤러리에 총 15점이 전시된다.

이현상 주민자치회장은 “주민들이 좋은 작품을 감상하며 힘든 하루에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자 온양3동장은 “소쿠리 담장 갤러리를 위해 애써 주시는 주민자치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담장 갤러리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횡성군 의용소방대 순찰차량 전달식 개최

[뉴스스텝] 횡성군은 30일 갑천‧청일‧서원 의용소방대에 각 1대씩, 총 3대의 순찰 차량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개최했다.이날 전달식에는 김명기 군수를 비롯해 도의원과 군의원, 횡성소방서장, 횡성군의용소방대연합회 등 20여 명이 참석해 지원의 의미를 함께 나눴다.이번에 지원된 차량은 5인승 스타리아 카고로,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안전순찰 및 화재예방 활동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최윤정 군 재난안전과장

윤건영 교육감, 마음의 추위를 견디고 있을 수험생들에게 격려서한문 전해

[뉴스스텝] 윤건영 충청북도교육감은 30일, 수시 모집 결과 발표 이후 기대와 다른 결과로 인해 마음을 추스르고 정시 등을 준비하고 있을 도내 고3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서한문을 보냈다.윤건영 교육감은 서한문을 통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안도감보다 떨리는 마음으로 긴 밤을 보냈을 여러분 한 명 한 명의 모습을 떠올린다며, 묵묵히 자신의 길을 만들어온 지난 발자취를 생각하니 대견함을 넘어 가슴 한

이장우 대전시장, 기특한 명장을 만나다

[뉴스스텝] 이장우 대전시장은 30일 고용노동부 주관, 올해 최초로 시행하는‘기특한 명장’에 선정된 대성여고 문주희 학생(3학년)을 초청해 격려했다. 문주희 학생은 2025년 대전기능경기대회 제과직종 금메달 2025년 제60회 전국기능경기대회 제과직종 금메달을 수상하는 등 각종 대회에서 탄탄한 기술력을 입증해 왔으며, 지난 11월 그 성과를 인정받아 제13회 대전광역시 기능대상 학생 부문에 선정, 수상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