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일자리위원회 출범! 위원 위촉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14 08:15:08
  • -
  • +
  • 인쇄
▲ 10일 열린 중랑구 일자리위원회 위원 위촉식 및 회의에 참석한 류경기 중랑구청장과 위촉 위원들이 회의를 하고 있다.

[뉴스스텝] 중랑구 ‘일자리위원회’가 위원 위촉식을 개최하고 정식 출범했다.

일자리위원회는 민선8기 일자리 종합계획 수립에 앞서 민·관 협력으로 실효성 있는 지원 방안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태희 부구청장을 위원장으로 공무원, 구의원, 유관기관, 경제 및 창업 등 각 분야 전문가 총 19명으로 구성됐다.

앞으로 일자리위원회는 2년의 임기동안 중랑구 일자리 정책 기본 조례에 따라 일자리 정책과 사업 전반에 대한 협의와 자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구는 이날 총 11명의 위촉직 위원에 위촉장을 수여하고 앞으로의 중랑구 일자리 사업 방향에 대해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중랑구 일자리위원회로 함께 자리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위원회와 함께 일자리 걱정 없는 중랑구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준 수원시장, 한국여성지도자연합 수원시지회 송년 행사 참석

[뉴스스텝] 이재준 수원시장이 3일 권선구에서 열린 한국여성지도자연합 수원시지회 송년 행사에 참석해 “여성의 인권을 넘어 지역사회에 다양한 활동과 지원을 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가는 데 역할을 이어가 달라”고 덧붙였다.이날 행사에는 한국여성지도자연합 수원시지회 선영미 회장과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행사에서 ‘2025년 단체 활성화 및 지역

독립의 고뇌 노래한 '도연', 12월 강서아트리움에서 다시 만난다

[뉴스스텝] 서울 강서구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강서아트리움(가로공원로 195) 아리홀에서 창작뮤지컬 ‘도연’을 공연한다고 밝혔다.이번 공연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지난해 초연했던 뮤지컬 ‘도연’을 재공연해, 독립운동의 의미와 역사적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도연’은 1919년 2월 8일 도쿄 YMCA에서 실제 벌어진 2·8 독립선언을 배경으로, 상산 김도연 선생을 중심으로 한 조선 청년

2025년 삼척시, 연말 기획 공연 '송년드림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삼척시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희망의 새해를 함께 맞이하기 위해 연말 기획공연 ‘2025 삼척시민과 함께하는 송년드림콘서트’를 개최한다.12월 13일 17시 삼척 대공연장에서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콘서트는 따뜻한 힐링, 공감, 추억, 도시적 세련미, 감동으로 이어지는 음악 흐름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먼저 ‘위로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