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스튜디오 현판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6 08:10:36
  • -
  • +
  • 인쇄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라이브커머스 스튜디오 홍보 진행
▲ 원주시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스튜디오 현판식 개최

[뉴스스텝] 원주시는 지난 22일 소상공인종합정보센터에서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스튜디오 현판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태훈 원주시 부시장과 도·시의원, 전통시장상인회장, 소상공인협회 단체장, 프리마켓 참여 소상공인 30여 명 등이 참석했다.

라이브커머스 스튜디오는 실시간 방송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고 온라인용 상품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원주시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과 온라인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구축됐으며, 푸드스튜디오와 뷰티스튜디오, 대기실 등으로 구성됐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원주시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원주시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스튜디오를 통해 온라인 시장에 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구축에 많은 신경을 썼다.”라며, “내년에는 라이브커머스 관련 지원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겨울철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증가… 포항시 “영유아·집단시설 각별한 주의”

[뉴스스텝] 포항시 남·북구보건소는 겨울철을 맞아 구토와 설사를 유발하는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환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시민들의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질병관리청에 따르면 전국 병원급 의료기관 210개소를 대상으로 한 장관감염증 표본감시 결과,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환자 수는 최근 지속적인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11월 5주차 기준 환자 수는 127명으로, 전주(101명) 대비 증가했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2

통영시, 산불예방 총력 대응 돌입

[뉴스스텝] 통영시는 도내 산불이 잇따라 발생하고, 최근 건조한 날씨에 따른 산불 발생 위험과 대형 산불 확산 우려가 커짐에 따라 산불 예방 총력 대응에 나섰다고 16일 밝혔다.시는 산불 발생 위험도가 증가함에 따라 산불 예방과 신속한 대응을 위해 기관별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감시·장비 확충 및 단속 강화를 중심으로 총력 대응을 위해 산불관련 유관기관 회의를 개최하고 산불 감시 및 예방 강화 대책을 논의했

경기경제자유구역청, 배곧지구 무인이동체산업 클러스터 조성방안 모색

[뉴스스텝] 경기경제자유구역청은 16일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에서 ‘무인이동체 상생융합 세미나’를 열고, 드론·모빌리티 산업의 미래 전망과 시흥 배곧지구를 중심으로 한 무인이동체산업 클러스터 조성 방안을 공유했다.이번 세미나는 경기경제자유구역청·경기산학융합원·한국무인이동체연구조합이 공동으로 마련했으며, ‘AI·드론·모빌리티 산업의 미래 전망과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경기경제자유구역청을 비롯해 도 및 시군, 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