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상주시협의회 2023 의장(대통령) 표창 수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7 08:10:16
  • -
  • +
  • 인쇄
▲ 민주평통 상주시협의회 2023 의장(대통령) 표창 수상

[뉴스스텝]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주시협의회는 12월 26일 안동 리첼호텔에서 열린 ‘2023 의장표창 수여식’에서 김연희 여성분과위원장, 김성호 교육분과위원장, 정갑영 자문위원이 의장(대통령)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고 밝혔다.

민주평통 의장(대통령) 표창은 자유민주적 평화통일 기반조성 활동과 민주평통 발전에 뚜렷한 공적 있는 공로자에게 수여된다.

이날 열린 시상식에서 김연희 여성분과위원장, 김성호 교육분과위원장, 정갑영 자문위원은 의장인 윤석열 대통령을 대신해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부북의장(김하영)으로부터 표창을 전수받았다.

표창수여자는 지역내 평화통일기반조성과 협의회 운영 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탁월하고 지역사회발전 및 다양한 사회복지활동을 통해 나눔문화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밖에도 지난 20일 경북도청 화백당에서 열린 경북지역운영위원회에 지역발전과 평화통일에 적극적으로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이재훈 간사가 경북도지사 표창을 수상했으며, 임병익 국민소통분과위원장도 우수 자문위원으로 선정되어 경북부의장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받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나주문화재단, ‘다울림 창작소’ 입주작가 결과전시 개최

[뉴스스텝] 나주문화재단(이사장 윤병태)은 장애 예술인의 지속적인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예술을 통한 사회적 소통과 인식 확산을 위해 운영 중인 창작공간 ‘다울림 창작소’에서 입주작가 김근태 작가의 창작 성과를 시민과 공유하는 결과전시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다울림 창작소는 장애 예술인의 안정적인 창작 환경을 조성하고 예술을 매개로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넓히기 위해 나주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남원시 광한루원에 원앙 백여마리 둥지 틀어 볼거리 제공

[뉴스스텝] 조선시대 지방건축의 백미이며 명승인 광한루원은 우리나라 4대 대표 누각 중에서도 단연 으뜸으로 평가받고 있다.이런 광한루원에 원앙 백여마리가 둥지를 틀어 눈길을 끌고 있다.천연기념물 원앙은 해마다 광한루원을 찾아와 겨울을 나다가 초봄이 되면 떠나는 철새이지만, 몇 해 전부터는 떠나지 않고 광한루원에 알을 낳고 새끼를 부화하더니, 이제는 백여 마리가 되어 잉어와 함께 광한루원의 명물이 되어 관광

보은교육지원청, 2026년 주요정책 추진 방향성 공유

[뉴스스텝] 보은교육지원청은 2025년도 보은교육의 성과를 돌아보고, 다가오는 2026년의 주요 정책 추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하반기 교육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보은교육지원청 교육정책자문위원회는 학계, 교육계, 학부모 또는 교육관련 시민단체, 학생, 군의회 추천 및 지역사회 인사 등 다양한 분야를 대표하는 위원 10명으로 구성되어, 보은교육의 주요 정책 수립 및 현안 해결을 위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