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소이면, 제2회 소이밴드 '사랑의 자선콘서트'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5 08:10:29
  • -
  • +
  • 인쇄
▲ 음성군청

[뉴스스텝] 음성군 소이면 주민자치회는 소이면 주민지치회원들로 구성된 보컬그룹 소이밴드가 지난 15일 연말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제2회 소이밴드 사랑의 자선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자선공연은 소이밴드 회원들이 본업을 이어가며 틈틈이 실력을 갈고 닦아 불우이웃을 위해 자발적으로 추진했다.

행사는 1부 A조 소이밴드 공연을 시작으로 색소폰 동호회와 소이밴드의 합주공연 및 깜짝이벤트로 면 직원을 복면 초대가수로 초대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으며, 2부는 어린이난타, 통기타 공연,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캐럴 순서 등으로 진행됐다.

한편, ‘KBS 지금충북은 팀’에서 소이밴드 자선공연 녹화 촬영을 해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으며 금번 모금함을 통해 얻은 수익금은 열악한 환경에서 지도와 학습을 하고 있는 소이면 씨앗지역아동센터와 일부 불우이웃에 전달할 계획이다.

어대룡 소이밴드 회장은 “회원들이 틈틈이 연습한 음악 실력을 선보이며, 불우이웃돕기 성금모금을 하게 돼 마음이 흐뭇하다”며, “앞으로도 뜻깊은 공연을 더 많이 기획해 주민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염규화 소이면장은 “본업으로도 바쁘신 회원들께서 자선콘서트를 위해 열심히 연습하고 어려운 이웃을 도와주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위의 이웃을 돌아보고 도움이 필요하지만 혜택을 받지 못하는 분들에게 적절한 지원을 하는 등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주시 마을만들기사업(자율개발) 사례교육 시행

[뉴스스텝] 충주시농촌활성화지원센터는 마을만들기사업을 위한 자율 개발 사례교육을 산척 천지인 문화센터 등에서 성황리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마을만들기사업 추진을 준비 중이거나 관심 있는 마을 이장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현장에서 활동하는 마을 이장들의 실제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교육에는 마을만들기사업 사업을 추진해 온 상가흥마을 서광희 이장과 학미마을 김학노 이장이 강사

대전시 특사경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 적발

[뉴스스텝] 대전시 특별사법경찰은 11월부터 두 달간 관내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 등 생활 주변 환경오염 불법행위에 대한 기획 수사를 진행했다.이번 기획 수사에는 첨단장비인 드론을 활용한 비행감시를 병행해 단속의 실효성을 높여 환경 관련 법령을 위반한 사업장 3곳을 적발했다.기획 수사 결과 2개 업체는 대기배출시설을 운영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대기오염물질의 자가측정을 이행하지 않았으며, 다른 1개 업체는 비

시흥시, 정왕지역 배수본관 복선화 사업 완료…안정적 수돗물 공급 기반 구축

[뉴스스텝] 시흥시는 노후 상수도관으로 인한 사고를 예방하고, 안정적인 수돗물 공급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추진한 정왕지역 배수본관 복선화 사업을 12월 중순 완료했다.이번 공사는 단일 관로 사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단수 위험을 근본적으로 해소하기 위해 주요 상수관로를 복선화(이중화)하고, 장기간 사용으로 노후화된 기존 관로는 비굴착 방식의 갱생 공법을 적용해 보강ㆍ복원하는 방식으로 추진됐다.시는 공사 기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