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에이티즈(ATEEZ)와 트레저(TREASURE) 합류 확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3 08:10:09
  • -
  • +
  • 인쇄
1차 티켓 예매는 4.23.~4.25. 20:00 멜론티켓에서 진행, 2차는 5월 초 오픈 예정
▲ 행사 포스터

[뉴스스텝] 부산시는 2025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의 '비오에프 빅 앤 밴드 콘서트(BOF Big & Band콘서트)' 추가 합류 출연진(라인업)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2025 비오에프(BOF)’는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며, 11일과 13일은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케이팝(K-POP)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빅(Big) 콘서트와 12일 케이팝(K-POP) 밴드(Band)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비오에프(BOF) 빅(Big) 콘서트에 함께 하기로 한 주자는 '에이티즈(ATEEZ)'와 '트레저(TREASURE)'다.

1일 차(DAY1)의 무대에 함께 오를 ‘에이티즈(ATEEZ)’는 지난해(2024년)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무대에 케이팝(K-POP) 보이 그룹 최초로 오르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올해(2025년) 7월 인천을 시작으로 북미 12개 도시, 일본 3개 도시에서 월드 투어가 예정되어 있으며, ‘2025 비오에프(BOF)’ 출연까지 확정하면서 글로벌 퍼포먼스의 강자다운 면모를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4세대 아이돌의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트레저(TREASURE)’는 최근 첫 미주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일본 투어의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연이은 대규모 글로벌 투어를 소화하며 믿고 보는 아티스트로 주목 받고 있다. 바쁜 일정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6월 13일 공연에 모인 ‘2025 비오에프(BOF)’ 팬들을 위해 기꺼이 열정 넘치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오늘(23일)부터 25일까지 총 3일 동안 저녁 8시마다 오픈되며, 멜론티켓(melon ticket)을 통해 진행된다. 2차 예매는 5월 초 오픈 예정으로, 정확한 일정은 추후 비오에프(BOF) 공식 채널을 통해 안내될 계획이다.

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와 ㈜에스엠컬쳐앤콘텐츠가 공동 주관하는 ‘2025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의 자세한 내용은 비오에프(BOF) 공식 누리집과 사회관계망서비스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유장 시 문화국장은 “글로벌 아티스트가 '비오에프 빅 앤 밴드 콘서트(BOF Big & Band 콘서트)'에 합류하게 돼 공연이 더욱 풍성해질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올해 새로운 시도를 하는 비오에프(BOF)는 콘서트 외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의정부시의회, 93일간의 2025년도 의사일정 마무리

[뉴스스텝] 의정부시의회는 22일 제340회 제2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를 열고 2026년도 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안, 의원발의 41건을 포함한 조례안 44건, 의정부시 경기도 시내버스 공공관리제 예산 분담 비율 조정 촉구 결의안 등의 안건을 처리하고 총 93일간의 2025년도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이날 안건 상정에 앞서 5분 자유발언에서는 권안나 의원이 ‘기부 문화 활성화 방향 제언’, 김현채 의원이 ‘

경상원, 경기도 소상공인 종합지원 서비스 ‘경기바로’… 26년 AI 맞춤 서비스 도입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22일, 도내 소상공인의 행정 편의와 정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운영 중인 경기도 소상공인 종합지원 서비스 ‘경기바로’의 현황과 향후 개선 방향을 담은 「경기도 소상공인 경제 이슈 브리프 VOL.12」을 발간했다고 밝혔다. ‘경기바로’는 경기도 소상공인을 위한 통합 지원 플랫폼으로, 다양한 정책 정보를 제공하고 지원사업 신청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특히

남양주시, 2025년 와부시니어센터 종강식 개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대한노인회 와부읍 분회 주관으로 지난 19일 와부읍민회관 2층 강당에서 ‘2025년 와부시니어센터(노인교실) 종강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날 종강식에는 대한노인회 와부읍 분회 임원과 와부시니어센터 회원 등 약 300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올 한 해 노인교실 프로그램 운영성과를 돌아보고 회원 간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행사에 앞서 실버댄스교실 회원들이 식전 공연을 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