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성내2동, 어르신들께 짜장면 나눔 행사 성황리에 마무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2 08:15:18
  • -
  • +
  • 인쇄
성내2동 직능단체협의회 주관으로 600여 명 어르신들께 짜장면 대접
▲ 건강부스

[뉴스스텝] 강동구 성내2동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들께 짜장면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웃과 함께 행복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성내2동 직능단체협의회(윤필섭 회장) 주관으로 열렸다.

강동구중식업연합회(황두연 회장)의 후원, 안전을 위한 행사장 내 질서유지, 음식 서빙, 식전 공연 등 주민들의 봉사와 재능기부로 더욱 훈훈하게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600여 명의 어르신들은 이웃과 둘러앉아 맛있는 짜장면을 먹으며, 안부를 묻고 옛 추억을 떠올리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겼다.

또한 식사가 진행되는 동안 건강상담 부스를 운영하여 어르신 혈압, 당뇨 측정 등 기초 상담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식사 나눔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오늘 귀한 식사 마련해주어서 감사하고, 방금 자장면을 함께 먹은 이웃들을 내년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난다면 더욱 기쁘겠다”라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문좌석 성내2동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주민을 위한 복지 사업에 힘써 더욱 화목하고 따뜻한 성내2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릉시의회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 최익순 사무총장(강릉시의회 의장)제270차 시도대표회의 참석

[뉴스스텝]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 제270차 시도대표회의가 14일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의회에서 열렸다. 이날 시도대표회의에서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 최익순 사무총장(강릉시의회 의장)은 그간 활동 상황 보고 및 지방의정 발전을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또한 '미이용 바이오매스 확대를 위한 관련 법규 개정 건의안', '전주 하계올림픽 유치 국가 지원 촉구 건의안'

함양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첫 매입

[뉴스스텝] 함양군은 14일 서상면과 서하면에서 진병영 함양군수, 김재웅 도의원, 이명섭 농산물품질관리원 함양사무소장, 노춘석 농협 함양군지부장, 농협장, 수매 관계자, 농가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첫 매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함양군은 지난 10월 8일부터 11월 5일까지 산물벼 863톤을 매입 완료했으며, 11월 14일부터 12월 15일까지는 41개소에서 건조벼 3,465

연천군의회, 제298회 제2차 정례회 개회

[뉴스스텝] 연천군의회는 11월 13일 제298회 제2차 정례회를 개회하고, 이날 1차 본회의를 기점으로 다음 달 18일까지 36일간의 의정활동을 돌입했다.이번 정례회에서는 김덕현 군수의 군정 연설을 시작으로, 조례안 등 일반 안건과 2026년도 예산‧기금안에 대한 심의 및 의결을 진행한다. 또한, 군의 정책사업과 민생현안에 관한 의원들의 군정 질문도 예정되어 있다.제1차 본회의에서는 연천군 자원봉사활동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