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민의 날 기념 한마음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7 08:15:21
  • -
  • +
  • 인쇄
▲ 시민의날 체육대회

[뉴스스텝] 군포시는 지난 10월 5일 군포시민체육광장에서 12개동 시민들이 한데 어우러져 주민간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제36회 군포 시민의날 기념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체육대회는 개성이 넘치는 각 동별 선수단 입장을 시작으로 용호고 치어리딩팀의 화려한 공연과 군포시 줄넘기협회 시범단의 현란한 줄넘기 공연으로 이어져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개막식에서 하은호 군포시장은 “오늘 행사는 군포시민의 날 기념으로 개최되는 체육대회로 여기 계신 모든 군포시민이 주인공이니 경쟁보다는 화합하는 마음으로 안전하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동 대항으로 지구 굴리기, 협동 공튀기기, 줄다리기, 통굴리기, 장애물 미션 달리기, 게이트볼 등 6개 종목이 진행되어 각 동을 대표해서 참여한 다양한 연령대와 성별의 선수들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였고 번외경기로 볼플공 넘기기와 동별 브레인을 가리는 O,×게임도 진행되어 귀빈 및 시민들의 즐거운 참여를 유도했다.

경기 종료 후에 하은호 군포시장은 “자리를 함께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더욱 알찬 대회로 함께 할 것을 약속 드린다”며 폐회의 아쉬움을 달랬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6 김해시 올해의 책' 시민작가도서 추천을 기다립니다

[뉴스스텝] 김해시는 2026 김해시 올해의 책 선정을 위해 26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15일간 시민작가도서 부문 후보도서 추천을 받는다. 김해시 올해의 책은 지역의 독서문화를 확산하고 시민들의 책읽기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2007년부터 추진해 온 김해시의 대표 독서 정책사업으로, 대표(성인), 청소년, 어린이, 시민작가 총 4개 부문의 도서를 선정해 지역 사회적 책읽기를 장려하고 이와 연계한 다양한

경북도, APEC 후속 인구정책 협력 및 평화 기반 구축

[뉴스스텝] 경북도는 APEC 성공 개최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성공의 혜택이 경북 전역에 이어질 수 있도록 APEC 후속으로 “평화 APEC 3대 사업”을 추진한다.경북도가 추진하는 평화 APEC 3대 사업은 인구정책 협력, 정원 관광, 통일 메신저를 3대 축으로 ▵APEC 인구정책 협력위원회 창설 및 국립 인구정책 연구원 설립(유치) ▵신라통일 평화 정원 조성 ▵한반도 평화통일 미래센터 유치 등이다.특히,

군산 신시도 어촌체험휴양마을 ‘일등 어촌’ 선정

[뉴스스텝]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경주에서 열린 해양수산부 주관 ‘제18회 어촌마을 전진대회’에서 군산시 신시도 어촌체험·휴양마을이 ‘일등 어촌’ 숙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2015년부터 해양수산부는 어촌체험·휴양마을의 서비스 품질을 점검, 우수사례 발굴을 위한 등급 결정 제도를 시행중이며, 체험·숙박·음식 각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3개 마을을 ‘분야별 일등어촌’으로, 체험·서비스 품질 개선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