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강원고성몰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최대 40% 할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30 08:15:36
  • -
  • +
  • 인쇄
8월 29일, 9월 5일, 12일, 19일 매주 화요일 10시 선착순 / 고성몰 전 제품 최대 40% (4만원 한도) 할인
▲ 포스터

[뉴스스텝] 고성군과 강원특별자치도 경제진흥원은 9월 30일까지 ‘강원고성몰’의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를 연다.

지역중소기업과 농어업인들의 판로 확대를 위해 군과 경제진흥원이 협력해 구축한 강원고성몰은 고성에서 생산되는 고성 쌀, 건 수산(황태, 먹태), 장아찌, 젓갈 등 다양한 제품들을 8월 29일, 9월 5일과 12일, 19일 최대 40%(4만 원 한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해당 날짜에 발행된 쿠폰은 발행일로부터 2일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고성몰은 강원더몰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온라인 상에서 실시간 소통하며 쇼핑하는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으로, 지역특산품인 황태채·포, 들기름, 고성 쌀, 물가자미를 5일과 12일, 19일 19시에 강원더몰 원더라이브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강원고성몰은 고성에서 생산되는 지역특산물을 판매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별도의 판매 수수료를 받지 않는 착한 쇼핑몰로 도내 우수 상품 인터넷 쇼핑몰인 강원마트와 강원 브랜드관 및 네이버 쇼핑과 연계 운영되고 입점 기업 개별 운영 쇼핑몰과도 실시간 연동되는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고성군의 우수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이며, 기업과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상생 이벤트가 될 것이며, 고성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풍성한 추석을 준비하시고 고성군 특산품의 많은 관심과 애용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순창군, 유해야생동물 피해 농작물 보상 실시…최대 300만 원 지원

[뉴스스텝] 순창군이 멧돼지, 고라니 등 야생동물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업인을 보호하고 안정적인 영농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야생동물에 의한 농작물 피해보상 사업’을 실시한다.이번 사업은 2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피해를 입은 농가는 읍·면사무소를 통해 피해신청서를 제출하고 현장조사를 거쳐 보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피해보상금은 농작물의 피해 면적, 작물별 소득자료, 피해율 등을 종합해

전남도,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구축 임박

[뉴스스텝] 인구 400만 전남광주특별시 대부흥 시대를 열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구축이 임박했다.전라남도에 따르면 중앙에서 최근 반도체산업의 생명줄인 물 문제를 문의해왔고, 전남도는 필요량을 채우고도 남는다는 점을 충분히 설명했다.이런 가운데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2일 도청 브리핑룸에서 반도체로 여는 인구 400만 전남광주특별시 대부흥 시대,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비전’을 발표했다.

관세청 이명구 청장, 적극행정 공무원 '깜짝 방문'

[뉴스스텝] 관세청은 1월 29일 성남세관을 방문하여 ‘청찾사(청장이 찾은 사람)’ 행사를 개최하고, 정시진 주무관에게 상장과 포상금을 수여했다. 이날 관세청장은 성남세관을 예고 없이 깜짝 방문해 현장 직원을 격려했다. 특히 포상 대상자인 정시진 주무관을 격려하기 위해 직접 사무실을 찾았으나, 정 주무관이 청사 안전관리 현장을 점검하느라 자리를 비워 잠시 기다리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곧이어 현장에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