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청소년문화의집, 여름방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6 08:10:39
  • -
  • +
  • 인쇄
▲ 청소년문화의집 전경

[뉴스스텝] 충북 괴산군 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다양한 배움과 체험을 할 수 있도록 ‘2024 여름방학 청소년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초2~고3 대상으로 △목공 △자원봉사학교 △가죽공예 △네일아트 △파티시에 △금속공예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향사 △망고보드/미리캔버스/캔바 등 총 9개의 강좌를 운영한다.

또한, 괴산자연드림파크와 연계해 가족과 함께하는 ‘Movie day’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프로그램 수강 신청은 6월 29일부터 7월 6일까지 괴산군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며, 전산 추첨으로 대상자를 선정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장병란 가족행복과장은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새로운 지식과 경험을 쌓으며 즐거운 방학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많은 청소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괴산군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의 건전한 놀이문화 형성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청소년들에게 댄스실, 밴드실, 노래연습실, 영화관람실, 탁구, 포켓볼, 북카페, 20종의 보드게임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개방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속초시, 2026년 합동평가 대비 제2차 실적향상 대책 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속초시는 9월 19일 오후 2시 20분, 시청 디지털상황실에서 2026년(’25년 실적) 자치단체 합동평가 대비 제2차 실적향상 대책 보고회를 개최했다.이번 보고회는 지난 7월 14일 1차 보고회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된 자리로, 이병선 시장 주재 하에 총 18개 부서장이 참석해 실적 점검 및 향후 대책을 공유했다. 시는 7월 말 기준 정량지표 81개 중 미흡 지표로 분류된 43개 항목을 중심으

영천 자양사랑빵봉사단·금요회, 하이테크파크지구 견학

[뉴스스텝] 영천시 자양면 자양사랑빵봉사단과 금요회(기관단체협의회)는 19일 30여 명의 회원과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하이테크파크지구 현장 견학을 실시했다.자양사랑빵봉사단은 2021년도 결성 이후 매월 첫째 주 월요일 면 복지회관에서 사랑을 담은 빵 200여 세트를 정성껏 만들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봉사단체다.이번 견학은 하이테크파크지구 내 주요 시설을 방문해 관내 산업단지에 대한 이해와 공감의 폭

고흥군, 서울 중계근린공원 고흥 직거래장터 개장… 후원물품 전달로 온기 더해

[뉴스스텝] 고흥군이 19일 서울 노원구 중계근린공원에서 ‘고흥군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문을 열었다.자매결연 도시인 노원구와 고흥군이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행사는 2019년부터 총 7회에 걸쳐 이어져 온 직거래 장터로, 생산자에게는 제값을 보장하고, 소비자에게는 믿을 수 있는 신선 먹거리를 제공하는 도시·농촌 상생의 장이다. 이번 장터는 오는 21일까지 운영된다.직거래 장터는 오전 9시부터 쌀·유자·반건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