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참가기업 44개 사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6 08:05:12
  • -
  • +
  • 인쇄
3~7년 차 창업기업에 사업화 자금 최대 3억 원 지원… 3월 13일까지 신청 접수
▲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참가기업 44개 사 모집

[뉴스스텝]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오는 3월 13일까지 ‘2025년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의 참가기업 44개 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인천광역시가 추진하는 사업으로, 3~7년 차 도약기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사업화 자금과 특화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사업 주관기관인 인천TP는 ‘일반형’과 ‘대기업 협업형’으로 구분해 총 44개 창업기업을 3월 13일까지 모집한다.

이 중 ‘일반형’은 30개 사를 선정해 기업당 최대 3억 원(평균 1.3억 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하고, ‘대기업 협업형’은 △스마트 건설기술 △미래주거 △친환경 △헬스케어 분야의 창업기업 14개 사를 모집해 기업당 최대 2억 원(평균 1.3억 원)을 지원한다.

선정기업은 사업화 자금과 함께 △글로벌 진출 △매출 성장 등에 필요한 특화프로그램을 지원받는데, 특히 ‘대기업 협업형’은 현대건설과 협업을 통해 대기업의 인프라와 자원을 활용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사업참가를 희망하는 창업기업은 3월 13일까지 K-Startup 창업지원포털을 통해 신청해야 하고, 주관기관을 ‘인천테크노파크’로 선택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혁신창업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성 미양우체국 신청사 준공, 12월 1일 업무 시작

[뉴스스텝] 안성우체국은 12월 1일 안성시 미양면에 미양우체국 신청사(안성시 미양면 양지길 23)가 준공되어 12월 1일 9시부터 새로운 공간에서 업무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 임시 청사(안성시 미양면 미양로 343)는 11월 28일 업무를 종료하며 더 이상 업무를 수행하지 않는다.이번에 완공된 미양우체국 신청사는 기존 노후화된 건물을 개축하여 대지 539㎡, 건물 216㎡ 규모로 이용자 편의

조용익 부천시장, 지역사회 공헌 우수기업 현장 방문

[뉴스스텝] 부천시는 지난달 28일 찾아가는 열린시장실 ‘현답부천’을 통해 사회공헌도가 높은 사회적기업 ㈜애플하우스와 ㈜아이앤비코리아를 방문해 현장 소통을 진행했다.이번 방문은 장애인 고용 확대와 친환경·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고, 꾸준한 기부로 지역사회에 공헌해 온 두 기업에 감사를 전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과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추진됐다.㈜애플하우스는 발달 장애인과 함께 커피 찌꺼기인 커피박을

고양특례시의회, 법률고문 신규 위촉

[뉴스스텝] 고양특례시의회는 2025년 11월 27일 의정활동에 대한 법률 자문 역량 강화를 위해 정지웅 변호사(법률사무소 정)를 법률고문으로 신규 위촉했다. 이번 위촉은 기존 법률고문 1인이 본인 의사로 고문직에서 물러남에 따라, 3인 법률고문 체제를 유지하고 자치입법과 의정활동 지원의 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해 이루어졌다.새로 위촉된 정지웅 변호사는 다양한 법률 분야에서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고양특례시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