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홍북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1분기 회의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0 08:10:40
  • -
  • +
  • 인쇄
1분기 추진 사업 전반과 향후 사업 추진 방안 논의
▲ 홍성군 홍북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1분기 회의 개최

[뉴스스텝] 홍북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9일 홍북읍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1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세탁 지원, 밑반찬 지원 등 1분기 추진 사업 전반과 향후 사업 추진 방안에 대해 적극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협의체 위원들을 명예사회복지 공무원으로 위촉한 내용에 대해 토의하며, 앞으로의 활동 방향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했다.

박정숙 민간위원장은 “올 한해도 우리 홍북읍 주민들을 위해 열심히 뛸 준비가 되어 있다.”라며“협의체 위원 모두가 힘을 모아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힘쓸 것”이라며 결의를 다졌다.

김두철 공공위원장은 “홍북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홍북읍에서도 지역민을 위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홍북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빈틈없는 복지서비스 구현을 위해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사업으로 4,100만원의 사업비로 총 11개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6 ITS 세계총회 강릉시 행정지원단 점검회의 개최

[뉴스스텝] 2026 강릉 ITS 세계총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본격적인 여정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가운데, 강릉시는 19일 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2026 강릉 ITS 세계총회 행정지원단’ 점검회의를 개최하여, 각 분야별 준비 상황을 면밀히 점검하며 향후 계획을 논의한다. 이번 회의는 강릉시 행정지원단 단장인 김상영 부시장의 주재로 진행되며, 각 실시부별 담당 국장 및 부서장, 강릉경찰서, 강릉소방서,

영천교육지원청, 2025년 영광 교육과정 발표회

[뉴스스텝] 경북영광학교는 2025년 12월 12일, ‘2025년 영광 교육과정 발표회’를 열어 한 해 동안의 교육과정 운영 성과를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교실 안팎에서 경험하고 성장해 온 배움의 과정을 예술과 전시로 풀어낸 자리로 영광 예술제를 중심으로 교육과정 결과물을 함께 선보이며 문화예술 교육의 의미와 가치를 되새기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행사의 시작은 세븐 스타즈 응원단과

김해시,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 ‘우수’

[뉴스스텝] 김해시는 보건복지부 주관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에서 2025년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이 사업은 지난해 7월부터 시행된 사업으로, 우울과 불안 등으로 인해 심리상담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시민에게 대화 기반의 전문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2026년부터는 ‘정신건강 심리상담 바우처사업’으로 명칭이 바뀔 예정이다.이번 평가는 사업에 참여한 전국 229개 시군구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