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 음성읍분회장 이·취임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4 08:15:48
  • -
  • +
  • 인쇄
▲ (사)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 음성읍분회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스텝] (사)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 음성읍분회는 지난 3일 음성읍 분회에서 제10대, 11대 음성읍분회 분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분회장 이·취임식에는 이임하는 제10대 장양원 분회장과 취임하는 제11대 이건용 분회장을 축하하기 위해 조병옥 군수, 안해성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회 의원, 각 읍면동 분회장, 음성읍 기관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이·취임식은 내빈 소개, 공로패와 감사패 전달, 이·취임사, 축사,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임사에서 장양원 분회장은 “지난 2020년부터 2024년까지 분회장으로 재임하는 동안 함께 노력해 주신 각 마을 경로당 회장님들이 있었기에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음성읍 노인회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취임사에서 이건용 분회장은 “전임 분회장님의 노고에 누가 되지 않도록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노인회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재옥 음성읍장은 “음성읍노인회 이·취임 분회장들께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행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 대한민국 대표 청년 축제 ‘대성황’

[뉴스스텝] 대한민국 대표 청년 축제인 ‘피크타임 페스티벌’이 전국 청년들의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충남도는 19일 천안시민체육공원 일원에서 ‘제3회 전국 청년 축제 2025 피크타임 페스티벌’을 개최해 청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도와 천안시가 주최·주관하고, 충남·대전·충복·세종 등 전국 청년으로 구성한 청년 축제기획단이 기획한 이번 행사는 ‘꿈동산, 유스토피아’를 주제로 청년의 꿈과 도전

강서구의사회, 지역 학생 20명에 장학금 2천만 원 전달

[뉴스스텝] 서울 강서구의사회가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강서구의사회는 9월 19일 오후 7시 30분 이대서울병원 본관 이영주홀에서 ‘강서구의사회 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강서구 관내 중·고등학생 20명에게 총 2,000만 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이번 장학금은 강서구와 강서경찰서, 강서소방서 등 유관기관의 추천으로 선발된 학생들에게 지급됐으며, 학생 1인당 100만 원씩 전

전남도, 초대형 판옥선 무대로 되살아난 명량대첩 승리의 감동

[뉴스스텝] 임진왜란 당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위대한 승리를 기리는 2025 명량대첩축제가 19일 해남 우수영관광지와 진도 녹진관광지 일원에서 개막해 역사와 첨단을 결합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19일엔 울돌목 해역에선 해군·해경이 참여한 군함 해상퍼레이드가 울돌목 해역에서 펼쳐져 관람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또한 해군 군악대·해경 취타대·연합풍물단, 수문장, 주민 21개 읍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