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미리내도서관, '미리내 여름 독서학교' 프로그램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5 08:15:05
  • -
  • +
  • 인쇄
▲ 미리내도서관 「미리내 여름 독서학교」 안내문

[뉴스스텝] 미리내도서관은 오는 7월에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미리내 여름 독서학교’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초등학교 방학 기간에 맞춰 진행되는 독서 프로그램으로 지난 겨울 개최 시 참여 학생들과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우리 역사 문화재 탐험 ▲초등영어 리딩클럽 ▲그림책 독서토론 ▲예쁜 손글씨: 마법의 한글새움 ▲독서 탐구 여행 ▲똑똑 어린이 글쓰기 등 총 6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프로그램별 6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각 10~15명씩 선착순 모집한다.

7월 8일 오전 10시부터 미리내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미리내 여름 독서학교를 통해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여 어린이들이 알차고 신나는 여름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한노인회 부산 동래구지회, 남원시지회와 업무협약 체결 및 문화탐방

[뉴스스텝] 대한노인회 부산 동래구지회 회장단 및 경로당 회장단 150여 명은 10월 15일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를 방문해 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문화탐방을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노인이 행복한 세상’, ‘어른다운 노인’을 지향하는 동래구지회가 경로당 회장단의 역량 강화를 도모하고, 지회 간 교류와 협력을 통한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동래구지회 대표단은 이날 남원시지회를 방

가을 3대 축제 연계 남원누리시민 스탬프 투어 등 경품 이벤트 추진… 지역상권 활성화 기대

[뉴스스텝] 남원시가 남원누리시민 인지도 제고와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오는 10월 16일부터 19일까지 개최하는 국제드론제전, 흥부제, 국가유산야행 등 가을 3대 축제와 연계하여 관외 누리시민 대상으로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스탬프 투어는 축제 기간 남원누리시민이 3대 축제 현장을 방문하여 스탬프 인증을 모두 완료하는 방식으로, 기존 가입자와 현장 신규 가입자 모두 참여 가능하다.

대구남부교육지원청, 특수교사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디지털 활용 연수 실시

[뉴스스텝] 대구남부교육지원청은 10월 14일과 15일 이틀간 새빛캐드컴퓨터학원에서 남부특수교육지원센터 교사 15명을 대상으로 디지털 활용 연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연수는 특수교사들의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여 교육 현장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교사들이 문서 작성과 데이터 관리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한글 프로그램과 엑셀의 체계적인 활용법을 교육하는 데 중점을 뒀다.교육 과정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