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3월 29일 홈 개막전 승리!!” 시민응원 열기 확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4 08:10:22
  • -
  • +
  • 인쇄
강릉시민축구단, 승리를 입고 2연승 가좌!!~
▲ 강릉시 “3월 29일 홈 개막전 승리

[뉴스스텝] 22일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5 하나은행 코리아컵 2라운드에서 강릉시민축구단이 K2 프로구단인 충남아산FC에 1:0 승리를 거뒀다.

이날 경기에는 하나서포터즈, 유소년축구 선수단, 강릉시민축구단 하나멤버스 지역별 시민 응원단 등 1,000여명이 경기장을 찾아 열띤 응원을 펼쳤다.

또한 김홍규 강릉시민축구단 이사장과 임원진, 김남식 초대 이사장, 축구관련 단체에서도 참석하여 응원과 선수들과 승리의 기쁨을 함께했다.

새로운 엠블럼과 새로운 홈 유니폼을 입고 뛴 첫 경기였던 이번 경기에서 “GANGNEUNG”이라는 글씨를 가슴에 새기고 승리를 거뒤 선수들에는 더 큰 의미가 있다. (GANGNEUNG = 승리)

최윤순 강릉시민축구단장은 “90분 내내 열정과 투혼을 아끼지 않은 모든 선수들과 응원을 해주신 모든 시민들께 감사드린다”며 “3월 29일, 홈 개막전에 더 많은 시민들께서 경기장을 찾아 함께 응원해 주신다면 더욱 멋진 경기를 통해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 ”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원시의회, 양식어업 폐업 지원 제도화 촉구 건의

[뉴스스텝] 창원특례시의회는 20일 제14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양식어가 폐업 지원’ 제도화를 촉구하는 건의안을 채택했다.이날 이천수 의원(구산, 진동, 진북, 진전면, 현동, 가포동)은 ‘양식어가 폐업지원 제도화 촉구 건의안’을 대표 발의했다. 건의안은 현재 기후변화, 과밀화 등으로 각종 어려움을 겪는 양식업의 구조 개선을 위해 정부가 자발적인 폐업이나 어장 이동을 지원해야 한다는 취지다.이 의

영천시 화남면 자율방범대, ‘이웃사랑 실천’ 성금 30만원 기탁

[뉴스스텝] 영천시 화남면 자율방범대는 20일 병오년 새해를 맞이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화남면에 성금 30만원을 기탁했다.이날 전달된 성금은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적립돼, 화남면 관내 지역 특성에 맞는 맞춤형 특화사업비로 활용되거나 복지사각지대 및 취약계층을 위한 긴급구호비로 지원될 예정이다.강순덕 자율방범대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추운 겨울철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

진주시, 2026 문화관광 정책 고도화 모색

[뉴스스텝] 진주시는 지난 19일 월아산 숲속의 진주에서 문화관광국과 진주문화관광재단 소속 직원들을 대상으로 ‘2026 문화관광업무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관련 분야의 직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화관광 정책의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2026년 주요 문화관광 분야의 업무 추진 방향과 전략 등을 공유해 정책의 고도화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워크숍의 핵심은 용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