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평생학습관, 여름특강 및 계절 문화강좌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8 08:15:07
  • -
  • +
  • 인쇄
오는 23일(월)부터 3일간, 14강좌 212명 선착순 모집
▲ 강릉시 평생학습관, 여름특강 및 계절 문화강좌

[뉴스스텝] 강릉시 평생학습관에서는 오는 23일부터 무더운 여름을 배움으로 활력을 더할 수 있는'여름특강 및 계절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지난 상반기 인기있는 강좌 중 인원 제한으로 듣지 못했던 강좌를 추가 개설하고, 인공지능 관련 강좌, 반려견 간식 만들기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강좌를 4주 강좌, 원데이 클래스 등으로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강 강좌는 3개(4주, 8주, 원데이클래스) 과정 총 14강좌이며, 모집인원은 212명이다.

신청 기간은 오는 6월 23일부터 6월 25일까지로, 강릉시 평생학습관 누리집에서 본인인증 후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19세 이상 강릉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인 2강좌까지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운영은 오는 7월 7일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광양 으뜸마을 현장 민심 청취

[뉴스스텝]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9일 ‘청정전남 으뜸마을’인 광양 교촌마을을 찾아 주민들과 소통하며 현장 민심을 살폈다.광양 교촌마을은 2024년 청정전남 으뜸마을 만들기 우수마을로 선정됐다. 세대별로 명패, 우편함, LED 센서 등을 주민들이 직접 재료를 구입하고 설치해 마을 경관개선과 주민 야간 보행 안정성을 높인 활동으로 호평을 받았다.또한 교촌마을 일원에 조성된 마을 역사와 전통·문화를 담은 ‘광

5개국 외신 기자단, 세종서 한글의 아름다움 체험

[뉴스스텝] 5개국 주요 미디어 매체 기자로 구성된 외신 기자단이 1박 2일 일정으로 한글문화도시 세종시를 찾았다.세종특별자치시는 9일 한글의 독창성과 다양한 한글문화를 해외 각국에 알리기 위해 외신 기자단이 우리시를 방문했다고 밝혔다.외신 기자단은 아랍에미리트와 아르헨티나, 남아프리카공화국, 베트남, 카자흐스탄 등 5개국 국영매체 또는 주요 방송사·일간지 소속 기자 6명으로 구성됐다.이날 이들은 시청에서

포항시, ‘2025 추석맞이 직거래장터’ 성황리에 열려

[뉴스스텝] 포항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난 2일과 3일, 시청 앞 광장에서 ‘2025 추석맞이 직거래장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장터에는 40여 개의 신선 농산물 판매 부스와 6개의 체험 부스가 운영되어 지역 농업인과 시민이 함께 어울리는 도심 속 명절 장터로 활기를 더했다.현장에서는 포항 지역 농산물로 만든 뻥튀기·군고구마 시식, 바다장어강정 등 포항 수산물 시식, 공예·타로카드 체험 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