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SOLE), 정규 1집 선공개곡 '머물러 있는 것 또한 아름다울 수 있는 건' M/V 티저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07 08:15:39
  • -
  • +
  • 인쇄
▲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뉴스스텝] R&B 아티스트 쏠(SOLE)이 선공개곡 티저만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켰다.

쏠은 지난 6일 오후 소속사 아메바컬쳐의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imagine club (이매진 클럽)'의 선공개 싱글인 '머물러 있는 것 또한 아름다울 수 있는 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첫 정규앨범 발매 소식을 알리며 이번 앨범의 빌리지 맵(Village Map)과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던 쏠이 드디어 티저 영상을 통해 선공개곡에 대한 힌트를 전해왔다. '머물러 있는 것 또한 아름다울 수 있는 건'이라는 독특한 제목에 어떤 메시지를 담았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티저 영상은 빌리지 맵에 등장한 비비드한 컬러감의 동물 캐릭터들이 나오는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돼 있다. 이어 쏠의 독보적인 음색과 창법으로 "머물러"라는 한 소절이 펼쳐졌다.

무엇보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의 WSG워너비 프로젝트 그룹 4FIRE 활동으로 화제를 모은 쏠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선공개곡 티저만으로 귓가를 사로잡는다. 그간 'RIDE (라이드)', ‘Slow (슬로우)’, '음음', '곁에 있어줘' 등에서 선보인 쏠의 '지문 급' 목소리가 이번 선공개곡과 정규앨범에서도 유감없이 빛을 발할 전망이다.

한편, 쏠이 데뷔 5년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인 'imagine club'은 피지컬 음반으로도 만날 수 있다. 쏠은 지난 5일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imagine club'의 예악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앨범은 CD 외에도 틴케이스, 포토북, 리릭북, 접지 포스터, 멤버십 ID 카드, 스티커 팩 등으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쏠의 상상력과 감각이 어떤 비주얼로 담겨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쏠의 첫 정규앨범 'imagine club'은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이에 앞서 8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선공개곡 '머물러 있는 것 또한 아름다울 수 있는 건'을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민·관 협력 강화

[뉴스스텝] 구미시는 지난 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구미시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를 열고 지역 복지정책의 추진 방향과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회의에는 대표협의체 위원 25명이 참석해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주요 현안을 심의했다.이번 회의는 △신규 및 재위촉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 △2년간 협의체를 이끌어갈 민간위원장 선출 △복지분야 주요성과 및 향후 추진계획 보고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 2026년 연

광주광역시민·농민 1000여명, 농업인의날 한마당

[뉴스스텝] 광주광역시는 ‘농업인의 날’(11월11일)을 맞아 9일 시청 야외음악당에서 농업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제30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농업에서 미래를! 농민에게 희망을!’을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광주시가 주최하고 농업인단체연합회가 주관했다. 강기정 시장을 비롯해 농업인·시민 1000여 명이 참석해 화합의 장을 이뤘다.행사는 풍물놀이·난타 공연과 농업 유공자 표창 수여, 농업인

울진군 ‘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 성황리 폐막

[뉴스스텝] 동해안의 어업전진기지 울진군 죽변항이 수산물과 공동체 그리고 문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축제로 환하게 빛났다. 지난 11월 7일부터 3일간 열린‘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현장에는 약 6만 명의 방문객이 몰려들며 항구 전체가 유례없는 활기로 가득 찼다. 올해 축제는‘가자, 죽변항! 먹자, 수산물!’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선한 제철 수산물이 현장에서 즉석으로 경매로 거래되고, 맨손 활어잡기·물회 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