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 옥택연 X 원지안 주연 '가슴이 뛴다' 네 번째 OST 주자. 오늘 18일 '다시 걷는다' 발매 "풍부한 감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9 08:15:27
  • -
  • +
  • 인쇄
▲ Chan, 옥택연 X 원지안 주연 '가슴이 뛴다' 네 번째 OST 주자

[뉴스스텝] 감성적인 보이스의 싱어송라이터 Chan이 '가슴이 뛴다' OST 네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오늘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의 OST Part.4 '다시 걷는다 - Chan'가 발매된다.

우혈(옥택연 분)이 사랑한 조선시대 해선과 똑 닮은 소희(나해원 역)의 등장으로 네 사람의 얽히고설킨 관계가 어떻게 진전될지 안방극장의 심박수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가슴이 뛴다 네 번째 OST '다시 걷는다 – Chan’이 공개됐다.

'다시 걷는다'는 삶의 쓸쓸함을 위로하는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Chan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과 위로를 선사한다.

싱어송라이터 찬(Chan)은 2019년 'DTMP'로 정식으로 데뷔했다. 이후 내일이 있잖아', '내 신발 좀 봐! ' 등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음악들을 선보이며 많은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최근 '있잖아... '를 발매하며 무궁무진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었던 만큼 이번 '다시 걷는다'를 통해서도 풍부한 감성으로 극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다시 걷는다'는 '뷰티 인사이드', '술꾼도시여자들2', '어쩌다 전원일기'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작업한 작곡가 한재완과 Sehwa(세화)가 호흡을 맞췄으며, 극 중 인물의 감정선을 배가시키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한편, Chan이 참여한 '가슴이 뛴다' OST Part.4 '다시 걷는다'는 오늘 18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 대통령 "한일 협력 관계, 그 어느 때보다 그 어떤 것보다 중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를 만나 "총리님과 제가 손을 맞잡고, 또 일본 국민들과 한국 국민들이 힘을 합쳐서 대한민국과 일본의 새로운 미래를 향해서 함께 잘 걸어가면 좋겠다"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다카이치 총리와의 정상 회담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우리가 한때 아픈 과거의 경험을 갖고 있긴 하지만 한일 국교

한·일 정상 "포괄적 협력 필요성 공감…관계 당국 간 논의 개시"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와의 정상회담 후 가진 공동언론발표에서 "문명사적 전환기 속에서 한일 양국이 협력의 깊이를 더하고 그 범위를 넓혀 나가는 일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시대적 과제"라고 밝혔다.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이번 회담은 다카이치 총리 취임 이후 첫 한국 대통령의 일본 방문이자, 양국이 정착시켜 온 셔틀외교의 연장선에서 열렸다. 이 대통

영천시 청년정책의 새로운 도약...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 개최

[뉴스스텝] 영천시는 14일 영천청년센터에서 ‘제3기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을 개최했다.이번 위촉식은 청년들의 역량 강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로, 지역 청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청년정책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시는 2021년 청년정책 전담팀 신설 이후, 청년들의 정책 참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2022년 영천청년센터 개소 2023년 취·창업 사업 확대 2024년 청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