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 "하소생활문화센터로 산책가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5 08:20:16
  • -
  • +
  • 인쇄
3월 주제‘다시 봄’, 그림책콘서트 운영
▲ 그림책콘서트 카드뉴스

[뉴스스텝] 제천문화재단은 오는 9일'토요일에 산책가자!'프로그램 중 하나인 '그림책콘서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매주 토요일,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에서 열리는'토요일에 산책가자!'는 '하소네 문화문방구'와 '그림책 콘서트', '오늘, 삶-책' 등 3개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결합한‘산책’의 대표 사업이다.

'토요일에 산책가자!'는 월별 주제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이번 '그림책콘서트'는 9일 오후 2시,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 3층 산책홀에서 3월 주제‘다시, 봄’에 맞춰‘벚꽃팝콘’백유연 작가와의 만남이 예정되어 있다.

체험 접수는 하소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제천문화재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미술교육을 전공한 백유연 작가의 주요 저서로는 『벚꽃 팝콘』,『목련 만두』,『풀잎 국수』,『사탕 트리』등 이 있으며, 특히『벚꽃 팝콘』은 가족 뮤지컬로도 제작이 됐다.

김호성 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는“그림책콘서트는 누구나 즐길 수 있고 계절 봄 주제의 그림책을 통해 봄을 맞이할 제천시민들에게 따뜻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 2026년도 본예산안 심사 완료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는 2일 제263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제2차 회의를 열고, 2026년도 의회사무국 소관 예산안을 심사했다.이번에 심사한 의회사무국 소관 2026년도 일반회계 세입·세출 예산안은 총 56억 907만 3천 원으로, 전년 대비 2억 9,413만 9천 원 증가한 규모다. 의회운영위원회는 예산 항목 중 교섭단체 대표 의원 업무추진비 1,200만 원을 삭감해 예비비로 전환하여

아산시의회, 제3회 추경 2조 2,347억 원 확정… 총 32건 안건 처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는 2일 제263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열어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과 제7차 기금운용계획 변경안을 최종 확정하고, 조례안을 포함한 각종 안건을 처리했다.이번 제3회 추경 예산은 총 2조 2,347억 원 규모로 일반회계 2조 130억 원 특별회계 2,217억 원으로 편성됐다. 앞서 지난 1일 열린 제2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심사에서는 집행부가 제출한 일반회계 예산 중

이재명 대통령 "남북 간 적대와 대결 종식은 우리의 시대적 과제"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일 "우리에게 놓인 시대적 과제는 남북 간 적대와 대결을 종식하고, 평화 공존의 새로운 남북 관계를 만드는 것"이라며 강조했다. 그러면서 "위대한 대한국민이 함께 만든 국민주권 정부는 서로에게 이익이 되지 않는 대결과 적대에서 벗어나 남과 북이 평화롭게 공존하며 공동성장하는 미래를 향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일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