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은평 청년에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받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6 08:20:29
  • -
  • +
  • 인쇄
(사)서울청년동아리연합회, 청년예술인 등 1백만원 상당 성금 모금
▲ 지난 9월 개최된 은평청년페스티벌 모습

[뉴스스텝] 은평구는 (사)서울청년동아리연합회와 은평청년예술인 등으로부터 이웃돕기를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사)서울청년동아리연합회와 은평청년예술인 등은 지난 9월 개최된 은평청년페스티벌에서 부스 운영 수익금인 1백만 원 상당의 성금과 성품을 전달했다. 이 성금은 관내 가족돌봄 청년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심재학 (사)서울청년동아리연합회 대표는 “청년들의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청년이 주체가 되는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청년예술인 박태준은 “성금과 함께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청년들이 지원대상을 넘어 나눔의 주체로 성장했다는 점이 자랑스럽고 뜻깊다”며 “전달받은 성금은 우리 구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속초시, 콤팩트시티 워크숍 ‘그랜드 오프닝’ 개최

[뉴스스텝] 속초시는 10월 27·28일 이틀간 시청 디지털상황실, 센텀마크, 조양동 새마을 일원에서 ‘2025년 제2차 콤팩트시티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에는 도시계획·건축·교통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해 속초형 콤팩트시티 기본 방향과 실행 전략 등을 모색했다.이번 워크숍은 국내외 콤팩트시티 도시 디자인 사례와 대중교통 시스템 적용 사례를 공유하고, 속초의 도시 구조와 지역 여건에 부합하는 기본 방향과

상주시, 청년들의 벽화그리기 '상쾌환' 프로젝트

[뉴스스텝] 상주시는 지난 25일 지역 환경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한 ‘상쾌환 프로젝트_상주 청년들의 쾌적한 환경만들기 프로젝트’를 추진했다.본 사업은 청년의 역량강화를 위하여 청년이 기획, 홍보, 운영 등 모든 과정을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상주시의‘청년 실험실 프로젝트’의 일환이다.지역 청년기업 안녕빌리(대표 이소라)가 주관한 환경개선 프로젝트로 관내에 거주하고 있는 청년들과 함께했으며, 북문동 행

군포시, 건강검진으로 업무관련질환 DB구축

[뉴스스텝] 군포산업진흥원은 근로자 건강권 보장과 예방 중심의 건강관리체계 강화를 위해 ‘업무관련성 질환 DB등록·관리사업’의 일환으로 내부 직원 대상 건강검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검진은 10월 23일 군포소공인특화지원센터(당정동) 2층 회의실에서 경기의료원 수원병원 간 협업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이번 검진은 단순한 복리후생 차원을 넘어, 업무관련성 질환 DB 구축사업과 연계하여 근로자 건강데이터를 체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