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인문도서 구독하고 도서랑 보조배터리 받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9 08:20:29
  • -
  • +
  • 인쇄
임영문화‧제일강산 구독 이벤트 12월 6일(금)까지
▲ 강릉시청

[뉴스스텝] 강릉문화원은 오는 12월 6일까지 강릉 인문도서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릉문화원은 강릉 인문도서로 '임영문화'와 '제일강산'을 매년 발간하고 있다.

'임영문화'는 강릉의 역사와 인물, 전통과 문화를 담은 48년 전통의 연구 논문 학술지로, 현재까지 논문 500여 편 등을 수록했다.

'제일강산'은 강릉만의 문화예술행사, 공간, 이슈 등을 소개하는 따뜻하고 재미있는 문화소식지로, 경치, 마을, 축제 등 강릉의 다양한 소식을 담고 있다.

오는 11월 20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구독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강릉문화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인스타그램, 유튜브(강릉문화TV) 중 1개를 구독한 화면을 캡처하고, 네이버 폼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강릉의 학술과 문화를 모두 담아낸 강릉 인문도서를 받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강릉문화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13일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영록 지사 “7월 광주·전남 행정통합 출범…대통령 파격지원 약속”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9일 청와대에서 열린 이재명 대통령 주재 오찬 간담회서 광주·전남 행정통합에 대한 중앙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의지를 확인, 오는 7월 ‘대한민국 제1호 광주·전남 행정통합’의 강력한 동력을 확보했다고 밝혔다.이날 간담회에는 이재명 대통령을 비롯해 김영록 전남도지사,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지역 국회의원들이 참석해 통합의 필요성과 구체적 국가 차원의 지원 방안에 대한 공감대를 재확인했다.이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17∼19일 공식 방한…이재명 대통령과 정상회담

[뉴스스텝]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가 이재명 대통령의 초청으로 이달 17일부터 19일까지 공식 방한한다고 청와대가 밝혔다.청와대는 "멜로니 총리는 우리 신정부 출범 후 최초로 방한하는 유럽 정상이자 청와대 복귀 후 맞이하는 첫 외빈이며, 이탈리아 총리로서는 19년 만의 양자 방한을 한다"고 설명했다. 이 대통령과 멜로니 총리는 19일 정상회담과 공식 오찬 등의 일정을 진행할 예정

이재명 대통령, 13~14일 일본 방문…다카이치 총리와 정상회담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 간 일본을 방문한다. 이 대통령의 이번 방일은 두 번째이며, 일본 정상과의 만남은 취임 후 총 다섯 차례로 늘어나게 된다. 청와대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 대통령이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의 초청으로 13~14일 일본 나라현을 방문한다"며 이같이 밝혔다.이 대통령은 13일 오후 나라에 도착해 다카이치 총리와 정상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