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방송인 이홍렬 특별강연 나누면 더 커지는 행복’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4 08:25:24
  • -
  • +
  • 인쇄
▲ 이홍렬 특별강연 홍보

[뉴스스텝] 고성군은 오는 11월 15일 오후 7시, 고성문화의집 문화관람실(3층)에서 유명 MC이자 개그맨으로 활약해온 방송인 ‘이홍렬’ 씨를 초청해 특별강연 ‘나누면 더 커지는 행복’을 개최한다.

이홍렬은 이번 강연에서 자신의 오랜 방송 경험과 인생철학을 바탕으로 ‘행복은 나눌수록 커진다’라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코미디언과 MC로서 다채로운 활동을 해온 그는 특유의 유머와 재치 있는 말솜씨로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행복이란 혼자만의 것이 아니라 주변과 함께 나눌 때 진정으로 성장한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강연은 고성군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278명이 입장할 수 있다.

고성군 관계자는 이번 강연에 대해 “이홍렬 씨의 강연이 군민들 간 유쾌한 소통의 장이 되고, 행복한 삶의 의미를 다시금 생각하게 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고성군은 앞으로도 주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강연을 꾸준히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이홍렬 씨의 특별강연을 통해 많은 군민이 서로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받으며 더 나은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칠곡군 군정만족도 조사

[뉴스스텝] 칠곡군청은 여론조사 전문기관을 통해 지난 07월 21일부터 08월 4일까지(14일간) 만 18세 이상 칠곡군민 1,207명을 대상으로 군정만족도 및 행정수요조사를 실시했다.이번 조사는 군정운영 전반, 분야별 군정시책, 정주의식, 행정수요 등에 대해 1:1 대면면접으로 진행됐다.그 결과, 주요 군정 8개 분야에 대한 종합 만족도는 74.1점으로 전년(73.0점)대비 +1.1점 상승하여 만족스러운

“미군부대 후문 특화거리, 새롭게 단장… 석전2리 발전의 새로운 출발”

[뉴스스텝] 칠곡군은 9월 30일 오후, 석전2리에서 ‘미군부대 후문 특화거리 준공식’을 열고 마을 발전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번 준공식에는 김재욱 칠곡군수, 이상승 칠곡군의회 의장, 배성도 칠곡군의회 부의장, 권선호 군의원, 구정회 군의원 등 주요 내빈을 비롯해 주민 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행사는 석전2리 상인회 유경미 회장이 사회를 맡아 내빈 소개, 개회선언, 경과보고, 기념사, 축사

남양주소방서, 3분기 긴급구조통제단 불시가동훈련 실시

[뉴스스텝] 남양주소방서는 지난 9월 30일 평내호평역 인근 아파트 단지에서 2025년 3분기 “긴급구조통제단 불시가동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훈련은 대형 재난 상황을 가정해 신속하고 정확한 현장 대응체계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했다.훈련은 사전 시나리오 없이 아파트 내 화재 발생을 가정해 진행했으며, 긴급구조지휘대 지원반을 포함한 현장지휘단, 119구조대, 평내119안전센터 대원들이 참여해 각자의 임무를 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