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인지면, 호국보훈의 달 맞아 6·25 참전유공자 가정 방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4 08:55:24
  • -
  • +
  • 인쇄
인지한우마을 및 인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문품 후원
▲ 충남 서산시 인지면이 21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일곱 가정에게 위문품을 전달했다.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 인지면에서는 6월 21일,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25 참전유공자 일곱 가정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국가에 대한 헌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전달한 위문품은 인지 한우마을(대표 유병상)에서 작년에 이어 2년째 후원하고 있는 삼계탕과 인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유병상)에서 지원한 쿨매트 등이다.

유병상 대표는 6·25 전쟁 74주년을 앞두고 나라를 위해 헌신한 참전유공자분들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하고자 후원하게 됐다고 밝히며 “어르신들께서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고 감사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정윤 인지면장은 “지난 1월 6·25 참전유공자 어르신들을 찾아 뵙고 새해 인사를 드렸었는데 그때보다 많이 연로하신 모습을 보니 마음이 아프다”며 “더 자주 찾아 뵙고 살피며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으로 보훈가족에 대한 예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뉴스스텝] 울산 남구는 1일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남구 창업지원사업 참여기업과 창업 유관기관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창업가 릴레이스피치와 성공창업가 토크콘서트, 기업 간의 네트워킹 등 창업청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연말을 맞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안 쓰는 물건을 기부받아 지역아동센터에 기부

대전시, 2025 바이오인의 밤 개최

[뉴스스텝] 대전시는 1일 호텔 ICC에서 지역 바이오산업 발전과 교류·협력을 위한‘2025년 바이오인의 밤’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대전테크노파크와 (사)바이오헬스케어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대전시가 후원했으며, 지역 바이오기업, 대학, 병원, 정부출연연 기관 등 약 300여 명의 바이오 분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올해로 열한 번째를 맞은 바이오인의 밤에서는 기업 우수사례 발표 바

12월, 남구 장생포고래문화특구에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찾아옵니다

[뉴스스텝]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은 12월 한 달 동안 장생포고래문화특구 전역에서 인공눈 조설기를 활용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연출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겨울철 울산 지역에서 보기 어려운 자연 눈을 대신해 인공눈 연출을 강화하고 특구 전역을 겨울 감성 공간으로 조성한다. 인공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20분간 흩날릴 예정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