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18회 정기연주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3 09:15:13
  • -
  • +
  • 인쇄
꽃으로 만나는 사계절
▲ 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18회 정기연주회 개최

[뉴스스텝] 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오는 15일 오후 5시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에서제18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꽃으로 만나는 사계절’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계절별 상징적인 꽃을 노래하는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풍부한 목소리로 시작된다.

특히 소프라노 ‘김민지’, 베이스바리톤 ‘양재원’,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보다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한다.

연주회는 5세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며 전석 무료이다.

티켓은 3일 오전 10시부터 포스터 내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인터넷에서 예매하면 된다.

예매한 티켓은 공연 당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전상철 지휘자는 “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공연에 오셔서 가족과 감동이 있는 행복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는 김해시 문화예술과, 시립소년소녀합창단 단무장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이 세계 최고 투자처 되도록 객관적 환경 조성"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8일 "외국인 투자는 대한민국 경제 성장과 발전의 핵심 축이었고, 앞으로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여러분들의 투자에 임하는 기대가 실망으로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에서 열린 '모두의 성장, 외국인 투자기업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불확실한

해운대구, ‘고향사랑 지정기부사업’ 아이디어 공모

[뉴스스텝] 해운대구는 고향사랑기부금을 활용한 실효성 있는 사업을 발굴하고, 기부자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지정기부사업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해운대구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제안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 2월 6일까지 이메일이나 홍보협력과 방문·우편 접수하면 된다.공모 분야는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및 청소년 육성·보호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보

해운대구 도시재생지원센터, 반여가족합창단원 모집

[뉴스스텝] 해운대구 반여2·3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는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운영 중인 ‘반여가족합창단’ 2기 운영을 마무리하고 3기 단원 모집을 시작했다.‘반여가족합창단’은 지역 주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합창단으로, 세대 간 소통 증진과 가족 친화적인 지역 사회 문화 조성을 위해 운영된다.도시재생사업으로 조성되는 반여문화플러스 공간을 활용한 주민 주도의 문화 활동을 통해 지역 거점시설 활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