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백일섭- 고주원- 김광섭- 박가영- 이태경- 정예서, 매니지먼트 아이딜서 새 출발.. "최근 전속계약 체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3 09:10:19
  • -
  • +
  • 인쇄
▲ [사진 = 매니지먼트 아이딜 제공]

[뉴스스텝] 배우 백일섭, 고주원, 김광섭, 박가영, 이태경, 정예서가 매니지먼트 아이딜에 둥지를 틀고 새 출발에 나선다.

22일 매니지먼트 아이딜 측은 "백일섭, 고주원, 김광섭, 박가영, 이태경, 정예서 배우와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당사 소속 배우들이 다양한 작품을 통해 왕성한 행보를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고 밝혔다.

매니지먼트 아이딜은 그동안 백일섭, 고주원, 김광섭, 박가영, 이태경, 정예서와 함께 호흡을 맞춰 온 실무진이 주축이 되어 설립된 신생 매니지먼트사로, 배우진은 이들에 대한 깊은 신뢰와 믿음을 가지고 이번에 전속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매니지먼트 아이딜(Management Ideal)은 ‘Ideal’이 가진 ‘이상적인’, ‘완벽한’이라는 의미처럼 소속 아티스트들의 이상적인 연기 활동을 뒷받침하는 동시에 완벽한 파트너십을 구축함으로써 함께 밝은 미래를 도모해 나가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원시–전북대, 2026학년도 지역산업학과 신·편입생 모집

[뉴스스텝] 남원시(시장 최경식)와 전북대학교는 지역 특화산업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2026학년도 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남원시 계약학과)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는 남원시 재정지원을 통해 운영되는 근로자 재교육형 계약학과로, 화장품뷰티산업과 목칠공예산업을 전공으로 지역 산업 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2026학년도에는 신입생 40명과 편입생을 모집하며,

완주군서 노벨문학상 수상 1주년 기념 시화전 열려

[뉴스스텝] 한강 시인의 대한민국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하고, 그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는 특별 시화전이 완주군에서 열리고 있다. 노벨문학상 수상기념 시화협회는 오는 23일까지 완주군청 1층 로비홀에서 ‘대한민국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기념 1주년 특별 시화전’을 열고 있다. 이번 시화전은 대한민국 문학이 처음으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하며 세계 문학의 중심 무대에 오른 역사적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완주 고산면에 광역농기계수리센터 들어선다

[뉴스스텝] 완주군이 전북도 ‘광역농기계수리센터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번 사업은 농기계 수리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을 중심으로 공공 수리체계를 구축해 농기계 고장 시 신속한 대응과 안정적인 영농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사업으로, 고산면을 비롯한 북부권 6개 면을 아우르는 광역 거점 수리센터를 조성하게 된다. 광역농기계수리센터는 고산면 서봉리 일원에 조성되며, 2026년 1월부터 12월까지 총사업비 1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