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계 없는 액션 신세계 '킬 KILL', 8월 28일 개봉 확정 & 1차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9 09:15:09
  • -
  • +
  • 인쇄
▲ 1차 포스터 [자료=㈜올랄라스토리]

[뉴스스텝] '존 윅' 시리즈,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를 뛰어넘는 강렬한 액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킬 KILL'이 8월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감독: 니킬 나게시 바트ㅣ출연: 락샤, 라가브 주얄, 타냐 마닉탈라ㅣ무술 감독: 오세영 '설국열차''공조''최종병기 활'ㅣ수입: (주)더쿱디스트리뷰션ㅣ배급: ㈜올랄라스토리]

40명의 무장 강도가 탑승한 야간열차, 모두를 구하기 위해 나선 1명의 특수 요원이 펼치는 105분간의 풀 액션 엔터테인먼트 '킬 KILL'이 8월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함과 동시에 1차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칸, 베니스, 베를린과 함께 세계 4대 영화제로 손꼽히는 제48회 토론토국제영화제에 월드 프리미어 상영을 했던 '킬 KILL'은 강렬한 콘셉트, 감각적인 비주얼을 포함해 독보적인 감각의 장르 영화를 조명하는 미드나잇 매드니스 섹션에서 관객상 2등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그뿐만 아니라 제56회 시체스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제23회 트라이베카영화제, 제71회 시드니영화제 등 세계 주요 영화제를 뜨겁게 달군 '킬 KILL'은 로튼 토마토 프레시마크 획득은 물론, 2024년 8월 5일 기준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0%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킬 KILL'은 러닝타임 내내 쉴 틈 없이 펼쳐지는 살벌한 액션으로 전 세계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존 윅''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에 이어 액션 영화의 향방을 다시 한번 바꿀 운명적인 작품”(Collider), “입이 떡 벌어지는 강렬한 액션의 향연! '존 윅'의 킬 카운트가 다시 시작된다”(Variety) 등 액션 영화의 바이블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존 윅'에 버금가는 액션으로 호평이 쏟아진 것은 물론, '존 윅' 시리즈의 연출을 맡은 감독 채드 스타헬스키 역시 “최근에 본 액션 영화 중에서 가장 생생하고, 거칠고 창의적이다. 거침없는 액션 시퀀스에 압도당할 수밖에 없다”라고 찬사를 아끼지 않아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처럼 호평일색인 '킬 KILL'의 액션은 한국 무술감독으로부터 탄생했다고 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바로 '설국열차', '최종병기 활', '공조' 등의 무술감독을 맡은 오세영 감독이 참여한 것.

“오세영 무술 감독이 존재했기에 가능했던 피비린내 나고 차원이 남달랐던 액션 영화의 완성도”(제48회 토론토국제영화제 프로그래머 피터 쿠플로스키), “숨조차 쉬기 힘든 대단히 격정적이고 미친 액션 영화”(Empire Magazine) 등 아낌없는 칭찬이 쏟아진 만큼, '킬 KILL'은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K-액션을 바탕으로 달리는 기차 안에서 펼쳐지는 논스톱 액션 시퀀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8월 28일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킬 KILL'의 1차 포스터는 출구 없는 살벌한 액션을 예고하는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질주하는 열차 안에서 조금의 틈도 없이 밀고 들어오는 무장 강도들과 그에 맞서는 단 한 명의 특수 요원. 날카로운 칼끝이 그의 코앞까지 왔음에도 불구하고 끄떡하지 않고 맞서는 그의 모습이 극 중 펼쳐질 액션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모두를 압도할 무자비한 액션으로 액션 영화의 새로운 차원을 열 '킬 KILL'은 오는 8월 28일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인사청문특별위원회 구성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을 선임했다. 이번 인사청문회는 (재)구미문화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인사검증을 위한 것으로, 지난 5일 구미시장이 인사청문 요청안을 구미시의회에 제출하여 인사청문특별위원회가 구성됐다.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은 총 7명으로, 위원장에 김영태 의원, 간사에 정지원 의원을 비롯해 김민성, 김영길, 김정도, 소진혁, 추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본회의장에서 2026년도 첫 회기인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의사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는 1월 20일까지 8일간의 의사일정으로 진행된다.본회의에 앞서 이정희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구미시가 주최·주관하는 문화·관광·체육 행사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반영할 필요가 있다며 관련 정책 및 제도 도입을 제안했다.이날 본회의에서는 시정질

영광군 지내들영농조합법인, 찰보리쌀·홍미 1,000포 기탁

[뉴스스텝] 영광군은 1월 13일 지내들영농조합법인(대표 김순례)이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찰보리쌀과 홍미 각 500포씩, 총 1,000포(약 5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각 읍·면사무소에 배부되며, ‘나눔냉장고’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지내들 영농조합 대표는 “지역에서 농사지은 곡식을 다시 지역에 나눌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며“앞으로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