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귀농귀촌 UCC 공모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14 09:10:10
  • -
  • +
  • 인쇄
오는 10월 20일까지 접수
▲ 삼척시 귀농귀촌 UCC 공모전 홍보문

[뉴스스텝] 삼척시와 삼척시공동체종합지원센터 귀농귀촌지원팀에서는 귀농귀촌도시민유치지원사업으로 예비 귀농귀촌인들의 관심을 모으고 농촌 지역의 활력을 도모하고자 삼척 관내 농촌 지역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귀농귀촌인들의 생생한 현장을 보여줄 수 있는 UCC작품을 공모한다.

삼척 관내 농촌 지역을 배경으로 귀농귀촌인들의 일상이나 농촌생활모습, 농촌체험 또는 농작업 등 자유롭게 주제를 선정하여 3분 내외의 영상작으로 직접 제작하여 참가할 수 있다.

작품은 오는 10월 20일까지 삼척시공동체종합지원센터로 방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되며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5명을 선정하여 상금을 지급한다.

삼척시공동체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 “삼척시 귀농귀촌 UCC 공모전을 통해 삼척 농촌 지역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되고, 귀농귀촌인들의 유치를 위한 홍보 매체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려한 날들' 정일우, 정인선과 으르렁 케미 폭발! 설렘과 긴장 사이 로맨스 향방은?

[뉴스스텝] ‘화려한 날들’이 빠른 스토리 전개로 주말 안방을 매료시키고 있다.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연출 김형석 / 극본 소현경 / 제작 스튜디오 커밍순, 스튜디오 봄, 몬스터유니온)은 매회 배우들의 명연기와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특히 김다정(김희정 분)이 친구들 모임에서 아들 지혁의 파혼 소식을 묻는 친구에게 속 시

‘최강야구’ 김태균, “이번만큼은 팬들에게 꼭 ‘우승’을 안겨드리고 싶다”

[뉴스스텝] JTBC ‘최강야구’ 김태균이 ‘우승’을 향한 열망을 드러냈다.오는 9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대표 야구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기획 황교진 연출 성치경, 안성한, 정윤아)는 은퇴한 프로 출신 야구 선수들이 함께 팀을 이뤄 다시 야구에 도전하는 리얼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태균, 윤석민, 나지완, 이대형, 권혁 등 역대 KBO 레전드 선수들이 뭉쳐 기대

'착한 여자 부세미' 진영, 전동민 캐릭터로 데뷔 후 첫 아버지 캐릭터 도전! “부성애라는 감정을 표현할 때 고민 많아”

[뉴스스텝] 진영이 '착한 여자 부세미'와 운명적인 첫 만남을 고백해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오는 9월 29일(월) 첫 공개될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연출 박유영/ 극본 현규리/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크로스픽쳐스, 트리스튜디오)는 인생 리셋까지 카운트다운 3개월, 한 방을 꿈꾸며 시한부 재벌 회장과 계약 결혼을 감행한 흙수저 여자 경호원이 막대한 유산을 노리는 이들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