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여성새로일하기센터,'GTQ 포토샵 전문가 양성과정'수료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11 09:15:12
  • -
  • +
  • 인쇄
▲ GTQ 포토샵 전문가 양성과정 교육 수료식

[뉴스스텝] 삼척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10월 7일 삼척시 평생학습관에서 직업교육훈련으로 진행한 'GTQ 포토샵 전문가 양성과정' 교육 수료식을 가졌다.

지난 7월 4일 개강한 'GTQ 포토샵 전문가 양성과정'은 GTQ 포토샵 1급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총 40회 120시간 과정으로 진행됐으며, 수료 전 조기취업 3명 이외에 수료생 12명을 배출했다.

또한, 센터에서는 오는 10월 22일 치러질 시험에 대비하여 10월 12일부터 10월 21일까지 전원 합격 취득을 위해 사후관리 심화교육을 5회 진행한다.

이번 직업교육훈련은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추어 일상생활에서도 업무상에서도 복합적 능력이 크게 요구되는바, 기업에서 요구하는 포토샵 전문가로서의 전문역량을 갖춘 맞춤 인력 양성으로 구직자와 구인처 만족도를 높이고 경력단절이 아닌 경력이음의 발판을 도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시는 기대하고 있다.

삼척여성새로일하기센터장은 앞으로 직업교육훈련을 받는 수료생들이 취업전선에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취업 지원 및 연계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양구군,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앞두고 수험생 응원 이어져

[뉴스스텝] 양구군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관내 고등학교를 방문해 수험생을 응원하고 격려했다.지역 및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양록장학회와 글로벌인재양성장학회 그리고 지역 기관단체장들의 모임인 양록회에서는 지난 10일 양구고등학교, 양구여자고등학교 및 강원외국어고등학교를 방문해 수험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또한 수능 당일 아침에는 수능 시험장인 강원외국어고등학교 정문에서 서흥

진주시 ‘농식품 가공·창업 역량강화 교육’ 성료

[뉴스스텝] 진주시는 농업기술센터에서 지난 10월 12일부터 11일까지 운영한 ‘농식품가공·창업 역량강화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세무·법률’, ‘유통·마케팅’ 등 2개 과정으로 나눠 과정당 5회, 20시간으로 진행됐으며, 농식품 가공·창업 역량을 높이고 실무능력 향상을 위해 전문적이고 실질적으로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해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세무·법률과정’은 식품위생

서천군, 제1호 ‘서천읍 군사리 골목형상점가’ 지정

[뉴스스텝] 서천군은 지난달 28일 서천읍 군사리 일대(구 군청사 사거리~서천읍 삼거리)를 지역 최초로 ‘골목형 상점가’로 지정했다골목형 상점가는 면적 2000㎡ 이내 구역에 소상공인 점포 10개 이상이 밀집한 지역을 대상으로 상인회 신청을 받아 지정한다. 지정 시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에 따라 전통시장에 준하는 지원을 받을 수 있다.이번 지정으로 군사리 골목형상점가 내 154개 점포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