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제10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서 군포시 관광자원 홍보... 제10회 KITS 어워드 관광 콘텐츠 부문 우수상 수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3 09:10:04
  • -
  • +
  • 인쇄
7월 18일부터 21일까지 관람객 직접 소통하며 관광도시로서 매력 알려
▲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뉴스스텝] 군포시는 문화관광도시로서 이미지를 제고하고 관광산업 경쟁력 강화 및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7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제10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 대한민국 지방신문협의회, 매일경제가 공동주최하고 ㈜한국전시산업원이 주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했다.

군포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철쭉동산을 비롯한 그림책꿈마루, 수리산, 반월호수공원, 초막골 생태공원 등 다양한 관광자원을 홍보하기 위하여 다채로운 영상과 다양한 홍보물을 전시 및 배부했으며 철쭉 미니 포토존을 운영하는 등 관람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군포시 관광 자원을 홍보하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관람객을 대상으로 향후 군포시의 관광 활성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설문조사 및 군포시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는 소정의 홍보물품을 증정했다.

군포시는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 국내외 112개의 기관들 중 다채롭고 우수한 콘텐츠를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하여 제10회 KITS 어워드 콘텐츠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KITS 어워드는 참신한 기획력과 우수한 운영 성과를 인정받은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관광콘텐츠, 홍보마케팅, 부스운영, 대중 선호도 4개 부문별로 상장과 상패를 수여한다.

군포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군포시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고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 축제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관광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함안군보건소, ‘금연치료 협력 우수기관’ 선정

[뉴스스텝] 함안군보건소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주관한 2025년 금연치료지원사업 평가에서 ‘금연치료 협력 우수기관’에 선정돼 인증서와 인증패를 받았다. ‘금연치료 협력 우수기관’은 사업 참여도와 금연치료 이수자 수, 문진표 입력 실적, 행정 협조 등 여러 항목을 종합 평가해 결정된다. 함안군보건소는 금연치료 서비스 운영 성과와 금연환경 조성 노력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올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그동안 보건

영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려운 이웃 위한 사랑의 성금 전달

[뉴스스텝] 영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지난 3일,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을 기탁했다.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고경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등 4가구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탁금 800만원을 전달했다. 한승훈 민간위원장은 “차가운 겨울,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저소득 가구의 안부를 세심히 살피고 필요한 도움을 드릴 수

해남소방서, 소방공무원 승진자 임용장 수여식 가져

[뉴스스텝] 해남소방서(서장 박춘천)는 5일 오후 2시 서장실에서 소방공무원 승진자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날 수여식은 소방위으로 승진한 소방장 진승완, 주영민, 소방장로 승진한 소방교 황인덕, 김동우, 최한빈, 소방교로 승진한 소방사 이명우, 박재용, 최수형 등 8명으로 승진 대상자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축하와 격려를 하고자 마련됐다.임용식에 참석한 합격자들은 "그동안 응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