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플레저 원주' 인기 힘입어 리뉴얼 발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5 09:10:19
  • -
  • +
  • 인쇄
원주 대표 관광지 인근 카페 명소 23선 선정
▲ '카페 플레저 원주' 인기 힘입어 리뉴얼 발간!

[뉴스스텝] 원주시는 지역의 감성 카페를 소개하는 ‘카페 플레저 원주’ 가이드북을 리뉴얼해 발간했다.

이번 가이드북은 상반기 제작한 카페 가이드북을 토대로 관광지와 카페를 추가로 수록해 최신정보를 업데이트했다.

‘카페 플레저 원주’는 총 10곳의 원주 관광명소를 소개하고 있으며, 특히 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매년 11월마다 많은 관광객이 찾는 원주시 대표 단풍명소인 ‘반계리 은행나무’를 새롭게 추가했다.

가이드북에 수록된 카페는 한국관광공사 데이터랩 지역 맛집 분야를 기반으로 직원과 관광서포터즈의 추천 조사를 통해 지역 개인 카페들로만 선정했다.

책자에는 일부 카페의 할인 혜택과 주변 관광지 정보도 함께 포함됐다.

가이드북은 여행 중에도 쉽게 소지할 수 있게 핸드북 형태로 제작됐다.

관광안내소를 비롯한 일부 관광지 등에 비치할 예정이며 원주관광 홈페이지에서도 열람할 수 있다.

원주시 관계자는 “원주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카페를 방문하여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라며, 다변화된 여행 트렌드에 부응하여 폭넓은 여행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기장군, 폐농약 집중 수거로 환경오염 예방 나서

[뉴스스텝] 기장군은 환경오염 방지와 주민의 안전 확보를 위해 오는 17일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에서 폐농약 수거에 들어간다고 3일 밝혔다. 그동안 농약 빈 용기는 환경공단 등을 통해 재활용품으로 수거됐으나, 사용 후 남은 폐농약은 별도 처리할 방법이 없어 농가에 방치되거나 불법으로 배출되어 환경오염과 안전사고의 원인으로 지적되어 왔다. 이에 군은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에 폐농약 전용 수거함을 설치 완료

청년들의 소통과 성장을 잇는 '경산시 청년센터'운영 개시

[뉴스스텝] 경산시는 청년들의 도전과 협력을 바탕으로 경산시 청년정책을 총괄·지원하기 위한 미래 성장 플랫폼인 '경산시 청년센터'가 3일부터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경산시 청년센터는 경산시 중앙로2길 8(구 펌프업스튜디오)에 위치하며, 2025년 11월부터 2027년 12월까지 (사)경상북도 청년 CEO 협회가 위탁 운영한다.청년센터 내부는 청년 활동과 교류를 위한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1

국민건강보험공단 거창함양합천지사 ‘하늘반창고 육아용품’ 26세트 기탁

[뉴스스텝] 거창군은 지난 3일 국민건강보험공단 거창함양합천지사(지사장 김분수)로부터 ‘하늘반창고 육아용품’ 26세트(260만 원 상당)를 기탁받았다. 이번에 기탁받은 물품(이유식 용기, 아기 베개, 물티슈, 타월 등)은 관내 저소득층 영유아 26가구에 지원할 예정이다.‘건강보험공단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육아용품 지원사업’은 영유아 돌봄에 필요한 맞춤형 육아용품을 지원해 저출산 문제 해소와 취약계층의 양육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