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이디야커피 경원고교점 “음료쿠폰 60매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4 09:05:12
  • -
  • +
  • 인쇄
▲ 이디야커피 경원고교점 “음료쿠폰 60매 전달”

[뉴스스텝] 김해시 외동 소재 이디야(경원고교점)는 1월 23일 내외동 행정복지센터를 직접 찾아 음료쿠폰 60매(5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23년 9월에 경원고교점을 새로 오픈한 김태관 사장은 “학교앞에 위치해 있다보니 하교후에 학생들이 자주 방문하는데 형편이 어렵거나 용돈이 넉넉지 못한 학생들에게 먹고 싶은 음료를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싶어서 이렇게 전달하게 됐다”고 말하며, “학생들이 편하게 언제든지 방문하여 머물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따뜻한 마음을 덧붙이며, 이번 기탁은 관내 어려운 학생들에게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 ”기탁은 처음이지만 이번 기회로 학생들 뿐만 아니라 우리 동네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사랑을 나누는 시간을 앞으로도 가져보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에 배선영 내외동장은 “힘들게 공부하는 학생들의 마음까지 헤아려주셔서 감사하고, 관내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기탁한 음료쿠폰 60매는 관내 한부모 가구 및 결손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가을빛 명절, 경북 자연휴양림에서 자연 품으로 초대합니다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추석과 긴 연휴를 맞아 자연휴양림에서 가족과 친척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산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우선, 관광객들의 이용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22곳 자연휴양림에서 안전사고 최소화를 위해 건축·소방·전기·가스 등 분야별 전문가들과 함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선제적인 점검과 환경 정비를 마치고, 방문객 맞이를 위한 준비를 완료했다.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 만큼, 방문객

경북도, 추석연휴 식중독 예방‘손보구가세’실천 당부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도민들이 가족과 함께 안전하고 건강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식중독 예방 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최근 5년간(2020~2024년) 도내 식중독 발생 현황을 분석한 결과, 가을철 발생은 20건(367명)으로, 전체 식중독 환자의 32%를 차지했다.특히, 가을철 식중독 발생의 주요 원인은 살모넬라로, 달걀 조리 과정에서의 위생 부주의가 가장 큰 원인으로 분석됐다.이에

김민석 국무총리, 장흥 벼 깨씨무늬병 피해 현장 방문

[뉴스스텝] 장흥군은 김민석 국무총리가 7일 장흥군 안양면 해창리 일원을 방문해 ‘벼 깨씨무늬병’ 피해 현장을 점검했다고 전했다.이번 현장 방문은 최근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벼 깨씨무늬병의 피해 상황을 살피고, 정부 차원의 지원책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현장에는 김민석 총리와 김영록 전남도지사, 문금주 국회의원, 김성 장흥군수, 김재승 장흥군의회 의장 등이 함께 참석했다.김 총리는 약 1시간 동안 피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