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동이면체육회, 동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100만 원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8 09:15:12
  • -
  • +
  • 인쇄
▲ 동이면 체육회 기탁식(왼쪽부터 김미연 동이면 맞춤형복지팀장, 이문순 동이면협의체 민간위원장, 이태원 동이면 체육회장, 이경자 동이면장)

[뉴스스텝] 동이면 체육회(회장 이태원)가 28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동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동이면 체육회는 2021년부터 매년 기탁을 이어오고 있으며 모아진 성금은 다양한 복지사업에 활용되고 있다.

이번 기부금은 동이면 체육회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성금으로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거쳐 동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합모금사업비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태원 회장은 “지역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회원들이 다 함께 뜻을 모아 기부하게 됐다”고 기부 사유를 밝혔다.

이문순 동이면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동이면 체육회에서 해마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선뜻 기부해 주셔서 감사하다”며“모아진 성금은 취약계층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농업회사법인 ㈜뜰, 나주 봉황면에 쌀 1000kg 기부

[뉴스스텝] 전라남도 나주시 봉황면 소재 농업회사법인 ㈜뜰(대표 임금서)은 19일 봉황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10kg 쌀 100포대(총 1000kg)를 기부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섰다.이번 기부는 지역 농산물 가공과 유통을 기반으로 성장해 온 농업회사법인 ㈜뜰이 지역사회에서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추진됐다.특히 쌀은 일상생활에서 가장 기본이

순천시의회 우성원 의원, 전라남도 벼 경영안정대책비 삭감 철회 촉구

[뉴스스텝] 순천시의회 우성원 의원(무소속, 외서·낙안·별량·상사·도사)이 19일 제291회 제2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에서 '전라남도 벼 경영안정대책비 삭감 철회 촉구 건의안'을 발의했다. 우성원 의원은 “벼 경영안정대책비는 2001년 전라남도의회가 쌀 농가 경영 안정을 위해 도입한 정책성 예산으로, 매년 약 11만 농가에 지급되고 있지만 전라남도는 최근 정부의 쌀값 안정 체계 강화, 농어

기장군, 민원파트너제 시행…복잡한 민원 처리 한번에

[뉴스스텝] 기장군은 군민의 민원처리 과정에서 겪는 불편을 최소화하고, 선제적이고 적극적인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원파트너제’를 새롭게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민원파트너제’는 여러 부서 간 협의가 필요한 처리 기간 3일 이상의 복합민원을 대상으로, 해당 민원 주관부서의 팀장을 민원파트너로 지정해 민원처리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제도이다. 대상민원은 식품영업허가, 폐기물처리시설 신고, 개발행위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