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2024 동화마을수목원 맨발걷기축제 성황리 접수 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0 09:15:18
  • -
  • +
  • 인쇄
▲ 원주시청

[뉴스스텝] 원주시는 6월 29일 문막 동화마을수목원에서 개최하는 ‘2024 동화마을수목원 맨발걷기축제’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동화마을수목원 숲산책로 맨발걷기길(4㎞)에서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신발주머니, 양우산 등 기념품을 증정한다.

신청 기간은 6월 10일부터 26일까지이며, 참가 신청은 원주시 걷기여행길 안내센터(서원대로 311 원주종합운동장 2층) 방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제로 진행된다.

선착순 50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 1만 원의 입금 순서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지역장터·공연 등 다채로운 부대 행사와 무더운 날씨 속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시설을 추가 조성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편 시는 시민의 안전한 걷기 운동을 위해 파상풍 예방접종 권고 및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 지역·세계 여성 리더 ‘한자리에

[뉴스스텝] 충남도는 1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도내 일원에서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와 함께 ‘제10차 세계한인여성회장대회’를 개최한다.이번 대회는 지난 5월 도와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의 업무협약 후속 조치로, 재외동포 여성 리더 간 교류·협력을 도모하고자 마련했다.도와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세계 탄소중립을 위한 실천 지금 우리가 시작합니다’를 주제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

광산구,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 안전보건교육 실시

[뉴스스텝] 광주 광산구가 15일 광산문화예술회관 1층에서 2025년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 산업안전보건교육을 진행했다.이번 교육은 ‘산업안전보건법’ 제29조(근로자에 대한 안전보건교육)에 따라 참여자들의 안전의식을 높이고 사고 예방을 위해 마련됐다.이날 최태근 안전보건공단 강사가 진행했으며, 교육은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를 대상으로 △산업안전보건법 주요 내용 △현장 사고사례와 원인 분석 △예방 대책 등

심민섭 장성군의회의장,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성공 개최 기원 챌린지’ 동참

[뉴스스텝] 전남 장성군의회 심민섭 의장은 15일,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릴레이 응원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9월 10일부터 10월 24일까지 목포에서 개최되는 국제미식산업박람회의 적극적인 홍보와 범도민적 관심 유도를 위해 추진되고 있으며, 심 의장은 함평군의회 이남오 의장의 지명을 받아 참여했다.심민섭 의장은 “남도의 맛과 멋, 그리고 음식 산업의 발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