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베이스볼파크, 봄날 맞아 전국 야구인 방문 늘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6 09:05:19
  • -
  • +
  • 인쇄
▲ 횡성군청

[뉴스스텝] 횡성군은 야구를 즐기기에 알맞은 따뜻한 봄이 시작되면서 지역의 야구 성지인 횡성베이스볼파크에 전지훈련과 각종 대회를 유치하면서 본격적인 손님맞이에 들어간다.

3월 5일부터는 영월의 상동고등학교 야구부의 선수와 관계자 25명이 들어와 3월 8일까지 전지훈련을 진행한다.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 속에 대회 유치 또한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오는 3월 9일부터는 대한유소년야구연맹과 스톰베이스볼이 주최하는 제7회 스톰배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가 유치되어 4월 7일 폐회식까지 70개 팀 600여 명이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횡성군야구소프트볼협회가 주관하고 9개팀 200여 명이 참가하는 2024 횡성한우배 야간리그가 3월부터 10월까지 8개월간 진행된다.

김명기 군수는 “따뜻한 봄을 기다렸던 전국의 야구인들이 훌륭한 시설과 자연경관을 두루 갖춘 횡성베이스볼파크를 선택하고 있다.”라며, “횡성군은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펼쳐 많은 대회를 유치할 계획이며, 이것이 횡성 전역의 경제 상황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고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이 세계 최고 투자처 되도록 객관적 환경 조성"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8일 "외국인 투자는 대한민국 경제 성장과 발전의 핵심 축이었고, 앞으로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여러분들의 투자에 임하는 기대가 실망으로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에서 열린 '모두의 성장, 외국인 투자기업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불확실한

해운대구, ‘고향사랑 지정기부사업’ 아이디어 공모

[뉴스스텝] 해운대구는 고향사랑기부금을 활용한 실효성 있는 사업을 발굴하고, 기부자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지정기부사업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해운대구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제안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 2월 6일까지 이메일이나 홍보협력과 방문·우편 접수하면 된다.공모 분야는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및 청소년 육성·보호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보

해운대구 도시재생지원센터, 반여가족합창단원 모집

[뉴스스텝] 해운대구 반여2·3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는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운영 중인 ‘반여가족합창단’ 2기 운영을 마무리하고 3기 단원 모집을 시작했다.‘반여가족합창단’은 지역 주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합창단으로, 세대 간 소통 증진과 가족 친화적인 지역 사회 문화 조성을 위해 운영된다.도시재생사업으로 조성되는 반여문화플러스 공간을 활용한 주민 주도의 문화 활동을 통해 지역 거점시설 활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