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청 실업팀 전국대회 입상 쾌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0 09:15:19
  • -
  • +
  • 인쇄
▲ 육상팀 김한결 선수

[뉴스스텝] 양구군청 소속 펜싱팀과 육상팀이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양구군청 펜싱팀은 지난 4일부터 충북 제천에서 개최된 제53회 회장배 전국남녀종별펜싱선수권대회에서 김은선 선수가 여자 사브르 개인전에서 동메달을, 양구군청 펜싱팀이 단체전 은메달을 획득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전북 익산에서 열린 백제왕도 익산 2024 전국육상경기대회에서 양구군청 육상팀 김한결 선수가 높이뛰기 종목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은메달을 획득했다.

이석 양구군청 펜싱팀 감독과 방성훈 육상팀 감독은 여러 가지 힘든 상황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내준 선수에게 고맙다며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원시의회, 양식어업 폐업 지원 제도화 촉구 건의

[뉴스스텝] 창원특례시의회는 20일 제14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양식어가 폐업 지원’ 제도화를 촉구하는 건의안을 채택했다.이날 이천수 의원(구산, 진동, 진북, 진전면, 현동, 가포동)은 ‘양식어가 폐업지원 제도화 촉구 건의안’을 대표 발의했다. 건의안은 현재 기후변화, 과밀화 등으로 각종 어려움을 겪는 양식업의 구조 개선을 위해 정부가 자발적인 폐업이나 어장 이동을 지원해야 한다는 취지다.이 의

영천시 화남면 자율방범대, ‘이웃사랑 실천’ 성금 30만원 기탁

[뉴스스텝] 영천시 화남면 자율방범대는 20일 병오년 새해를 맞이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화남면에 성금 30만원을 기탁했다.이날 전달된 성금은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적립돼, 화남면 관내 지역 특성에 맞는 맞춤형 특화사업비로 활용되거나 복지사각지대 및 취약계층을 위한 긴급구호비로 지원될 예정이다.강순덕 자율방범대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추운 겨울철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

진주시, 2026 문화관광 정책 고도화 모색

[뉴스스텝] 진주시는 지난 19일 월아산 숲속의 진주에서 문화관광국과 진주문화관광재단 소속 직원들을 대상으로 ‘2026 문화관광업무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관련 분야의 직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화관광 정책의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2026년 주요 문화관광 분야의 업무 추진 방향과 전략 등을 공유해 정책의 고도화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워크숍의 핵심은 용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