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자살예방센터, 2024 생명존중 뮤지컬 '나는 나비'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5 09:15:03
  • -
  • +
  • 인쇄
▲ 생명존중 뮤지컬 ‘나는 나비’ 포스터

[뉴스스텝] 원주시자살예방센터는 오는 7일 치악예술관 1층 공연장에서 생명존중 뮤지컬 ‘나는 나비’ 공연을 진행한다.

원주시민들에게 스트레스 및 우울감을 완화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 자살 예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및 생명 존중 문화 확산의 기반을 조성하여 자살로부터 안전한 원주시를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11월 1일까지 400명을 사전 접수했으며, 당일 현장에서 추가로 200명을 선착순 접수한다. 관람료는 무료이다.

공연은 11월 7일 오후 5시부터 6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뮤지컬이라는 친숙한 방법으로 생명의 소중함을 함께 공유하고자 한다.”라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도군, 추석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뉴스스텝] 진도군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김희수 진도군수는 지난 9월 29일에 △진도군 공립요양원 △노인전문요양원 △진도군 노인요양원 △꽃단지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 △모란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 △생명의숲 장애인 공동생활가정, 총 6개의 시설을 방문해 소고기와 과일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생활 어르신들과 함께 담소를 나누며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이번

‘코스모스에 물든 시민의 숲’ 충주시, 가을 포토 명소로 부상

[뉴스스텝] 충주시가 도심 속에 대규모 코스모스 단지를 조성해 시민들에게 가을의 정취를 선사하고 있다.시는 시민의 숲 사업 계획지 가운데 ‘키즈꿈의 숲’과 호암지구 이주단지 조성 예정 부지 약 1만6,000㎡를 활용해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대규모 코스모스 단지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현재 단지에는 분홍색, 흰색, 붉은색 등의 다양한 색상의 코스모스가 대단위로 펼쳐지며 화려한 꽃 장관을 연출하고 있다.또

충남도, 국민신문고 임시 접수 창구 가동

[뉴스스텝] 충남도는 2일부터 도 누리집에 ‘국민신문고 온라인 임시 접수 창구’를 개설·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이번 조치는 지난달 26일 발생한 국정자원센터 화재로 정상 운영되고 있지 않은 ‘국민신문고’ 민원 공백 최소화를 위한 것으로, 국민신문고 시스템 복구 전까지 운영한다.도는 임시 접수 창구를 통해 접수된 민원을 담당 부서에 즉시 전달·처리하고, 처리 결과를 신속하게 회신할 계획이다.도 관계자는 “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