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 희망 2026 나눔 캠페인 동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6 09:10:09
  • -
  • +
  • 인쇄
중앙동행정복지센터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 기탁
▲ 군산시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 희망 2026 나눔 캠페인

[뉴스스텝] 군산시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성호)가 6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200만 원을 기탁하며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성금은 주민자치위원들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연초 나눔 문화 확산과 지역 공동체의 연대 의식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김성호 위원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온기가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에 뜻을 모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구성원으로서 나눔에 계속 동참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종훈 중앙동장은 “지역에 각별한 애정을 갖고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주신 주민자치위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군산원예농협죽성지점, 레비뉴어린이집, 동양한의원, 장미칼국수도 캠페인에 함께해 나눔 확산 운동을 본격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은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저소득계층 및 복지 사각지대를 위한 다양한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의령군의회, 오민자의원 친한경 골프장 운영 자유발언

[뉴스스텝] 오민자 의령군의회 의원(의령군 나선거구)은 7일 열린 제296회 의령군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자유발언에 나서, 의령친환경골프장의 최근 이용 지표를 점검하고 변화하는 레저 환경에 대응한 지속가능한 운영 개선 방향을 제시했다. 오 의원은 한국골프장경영협회 자료를 언급하며 “2024년 전국 골프장 이용객이 전년 대비 감소했고, 경남권 비회원제 골프장 이용객은 5.4% 감소한 것으로 나타난다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전국 확산, 경북도 방역 비상!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전국적으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가 확산함에 따라 도내 가금농장으로의 바이러스 유입을 차단하기 위해 시군, 방역기관, 농가와 함께 방역관리에 빈틈없는 준비를 하고 있다.현재까지 경북 도내 가금농장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은 없으나, 지난해 12월 17일 구미 지산샛강에서 채취한 야생조류 폐사체(큰고니)에서 도내 첫 번째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H5N1형)가 검출된 후, 총 3

동대문구, 겨울방학 ‘학습·금융’ 특강…과목별 학습법부터 용돈교육까지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겨울방학을 맞아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과목별 학습법’과 ‘슬기로운 용돈생활’ 특강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방학 동안 흐트러지기 쉬운 학습 리듬을 다시 잡고, 청소년기에 꼭 필요한 기초 금융 감각까지 함께 키우도록 ‘학습·금융’ 두 축을 한 프로그램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강의는 동대문구 교육지원센터(왕산로 25, 7층)에서 진행된다.구가 마련한 ‘과목별 학습법’ 특강은 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