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청소년수련관, 초등 청소년과 함께 롯데월드서 가을 페스티벌 체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1 09:15:12
  • -
  • +
  • 인쇄
▲ 초등 청소년과 함께 롯데월드서 가을 페스티벌

[뉴스스텝] 영월군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0월 25일, ‘신나는 주말학교’에 참여한 초등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을 체험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가을 시즌 페스티벌과 연계하여 청소년들에게 즐거움과 다양한 체험 기회를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청소년들은 놀이기구를 체험하고 페스티벌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활기찬 하루를 보냈다.

특히 핼러윈 테마 특별 이벤트와 체험 부스는 호기심을 자극하고, 협동심과 주도성을 기를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모둠별 자율활동을 통해 친구들과 의견을 나누고 협력하며 놀이기구를 함께 즐기는 등 소통과 협력의 경험을 쌓았다.

이두영 관장은 “앞으로도 ‘신나는 주말학교’ 프로그램을 통해 초등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의미 있는 체험의 장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남도, 경남마산로봇랜드 도약을 위한 현장점검 추진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3일 경남로봇랜드재단을 방문해 주요 사업과 현안을 청취하고 경남마산로봇랜드의 안정적 운영과 미래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이번 방문은 경남 로봇산업의 핵심 거점인 로봇랜드의 운영 실태를 점검하고, 로봇산업·관광·교육 기능이 융합된 복합 로봇문화공간으로 한 단계 더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경남도 이미화 산업국장을 비롯한 도 관계자는 △로봇랜드 테마파크 운영 현황 △주

사천시, 2027년도 국·도비 확보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당초예산 1조원 시대를 맞이한 사천시가 지역 성장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2027년 국·도비 확보 전략 점검에 나섰다. 사천시는 1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7년도 국·도비 확보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고, 2027년도 국·도비 중점 확보 대상 사업의 추진 상황을 점검하며 향후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 2027년도 국·도비 예산 확보 목표액은 2026년 당초예산 대비 180억원(4.6%) 증액

전경선 전남도의원, 전남-광주 행정통합 관련 기자회견 예고

[뉴스스텝] 전라남도의회 전경선 의원(더불어민주당·목포5)은 오는 1월 14일 10시, 도의회 브리핑룸에서 전남-광주 행정통합과 관련한 기자회견을 열고 도민 여론과 현장의 우려를 토대로 한 공식 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다.전경선 의원은 지방소멸 위기 극복과 국가균형발전을 위한 전남-광주 행정통합의 필요성과 대의에는 공감하면서도, 최근 언론과 지역사회에서 제기되고 있는 ‘흡수 통합’ 우려와 지역경제 공동화 가능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