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ry Safe-mas! 365세이프타운 2025년 크리스마스 및 연말 이벤트 성황리에 마무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2-30 09:10:03
  • -
  • +
  • 인쇄
▲ 365세이프타운 2025년 크리스마스 및 연말 이벤트

[뉴스스텝] 태백시는 지난 12월 25일부터 27일까지, 365세이프타운 및 키즈랜드에서 진행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 이벤트’가 방문객들의 큰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키즈랜드 이벤트 4종 ▲특별 체험 이벤트 4종 ▲크리스마스 이벤트 3종 총 11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가족 단위 방문객을 비롯한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산타 컵케이크 만들기, 겨울동화 그리기 등 키즈랜드 이벤트 4종은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아기자기한 소품을 활용해 아이는 물론 부모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캔들·케이크·도어벨·미니트리 만들기 등 특별 체험 이벤트 4종은 365세이프타운만의 특색을 살린 프로그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연말 추억을 선사했다.

이 외에도 풍선·트리 포토존, 스탬프 투어, 종이 트리 접기, 크리스마스 화분 만들기 등 선착순 현장 프로그램을 운영해 행사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설옥순 한국안전체험관장은 “특별한 날 365세이프타운에서 선물 같은 하루를 보내셨길 바란다”며 “올 한 해 365세이프타운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즐거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된 행사가 열린 25일과 27일 이틀간 방문객 수는 티켓 발권 기준 1,916명, 매출액은 1,971만 8,400원으로, 전년 대비 방문객 827명, 매출 881만 800원 증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국가상징구역 마스터플랜 당선작 설명회 개최

[뉴스스텝] 8일 오후, 한국토지주택공사 행복도시 홍보관. 평소 적막하던 이곳이 모처럼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다.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과 한국토지주택공사 등 관계자 100여 명이 향후 대한민국의 새로운 얼굴이 될 ‘국가상징구역’의 상세한 밑그림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 것이다.이번 설명회는 지난해 12월 국제공모 최종 당선작으로 선정된 ‘모두가 만드는 미래’를, 당선사인 에이앤유(ANU)디자인그

심미경 서울시의원, “대법원의 ‘노동조합 지원 기준 조례’ 인정한 대법원 판결 환영”

[뉴스스텝] 서울특별시의회 심미경 의원(동대문2, 국민의힘)은 8일 대법원에서 노동조합 사무소 지원 등의 적정 기준과 범위 등을 정한 '서울특별시교육청 노동조합 지원 기준에 관한 조례'가 유효하다는 판결이 나온 것과 관련해 환영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특히, 심미경 의원은 이번 판결이 단체협약을 방패로 특정 노동조합에 과도하게 주어지는 특혜를 일소하는 데 이바지할 수 있음은 물론 지방의회가 가

중소벤처기업부·소상공인연합회, 쿠팡 사태 소상공인 피해 조사에 나선다

[뉴스스텝]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송치영)는 1월 8일부터 소상공인연합회 누리집에 쿠팡 사태로 인한 입점업체 피해 사실 파악을 위해 ‘쿠팡 사태 소상공인 피해 신고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최근 쿠팡 사태로 인해 소비자들의 정보 보안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면서 쿠팡 탈퇴 움직임이 확산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쿠팡 입점 소상공인 사이에서 매출 감소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그러나 그동안 쿠팡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