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편먹고 공치리 4] 연예계 소문난 골프 고수 총출동! 최고의 빅매치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01 09:15:30
  • -
  • +
  • 인쇄
'공치리 시즌4:' 눈 감고 쳐도 홀인?!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만든 최강자 등장!
▲ SBS 편먹고 공치리 4

[뉴스스텝] 8월 31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 연예계 골프 최강자들의 세기의 대결을 예고한 SBS '편먹고 공치리(072)'(이하 ‘공치리’) 시즌4 진검승부가 드디어 첫 방송 됐다.

연예계 골프 최강자들의 만남으로 시작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편먹고 공치리:진검승부'. 골신 이경규와 연예계 골프 끝판왕 이정진의 ‘우승’ 팀, '편먹고 공치리' 공식 에이스 이승엽과 배우계 에이스 주상욱의 ‘상승’ 팀, 모든 것이 베일에 감춰진 은둔 고수 탁재훈, 김준호의 ‘골싱포맨’ 팀,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 임창정, 이종혁의 ‘짝대기’ 팀, 실력과 재치를 모두 겸비한 김종민, 양세찬의 ‘종세바리’ 팀, 골프계의 파란을 일으킬 그룹 씨엔블루 이정신, 강민혁의 ‘밍신’ 팀까지 대진 발표를 위해 모인 가운데, 실제 경기를 방불케 하는 팽팽한 긴장감이 맴돌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이날 대진을 발표하기 전, 출연자들 사이에 자존심을 건 퍼트 승부가 펼쳐져 관심을 집중시켰다. 자타공인 막강한 우승 후보 임창정은 눈을 감고 퍼트를 성공시키며 출연자 전원을 깜짝 놀라게 했다.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만든 임창정을 비롯,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플레이를 예고한 선수들이 과연 어떤 대진으로 경기를 펼칠지 기대감을 모은다.

이어진 '편먹고 공치리:진검승부' 대망의 첫 경기는 이경규, 이정진의 ‘우승’ 팀, 탁재훈, 김준호의 ‘골싱포맨’ 팀의 대결로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 지난 시즌 마지막 개인전에서 단독 꼴찌를 기록했던 이경규는 이번엔 다른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포부를 밝히며 180도 달라진 경기력으로 ‘우드리’의 품격을 보여줬다. 실력자라고 소문만 무성했던 탁재훈 역시 고난도 퍼트를 성공하는 등 그동안 베일에 감춰져 있던 진짜 실력을 공개하며 경기에 긴장감을 더했다.

그리고 이정진은 시야에서 사라진 공이 다시 나타나는 진귀한 샷을 선보여 '편먹고 공치리' 시즌4 최고의 행운아에 등극했다. 반면 시종일관 폭소 만발 스윙 폼을 선보이던 김준호가 예상치 못한 실수를 하자 같은 팀 탁재훈은 “개XX”라고 욕을 하며 달콤살벌한 케미를 선보였다고. 이후 김준호는 9살 연하의 애인 김지민에게 “기를 받겠다”고 영상 편지를 남긴 뒤 마법 같은 퍼트 실력을 보여주며 유현주 프로의 인정을 받았다.

한편, '편먹고 공치리:진검승부' 를 통해 35년 방송 인생 최초로 골프 중계에 도전한 박미선. 골프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그는 선수들의 성향을 분석하는 등 날카로운 관찰력과 내공 깊은 입담으로 출연자들을 당황케 하기도 했다. 이어 프로 골퍼 유현주 역시 해박한 골프 지식을 바탕으로 맥을 짚는 사이다 해설을 선보였다. 첫 해설과 중계임에도 찰떡 호흡을 자랑한 이들이 과연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공치리 역사상 최초로 쌍버디가 등장하는 등 프로 경기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역대급 경기가 펼쳐져 선수들, 그리고 제작진까지 감탄을 금치 못해 눈길을 끌었다. 중계를 맡은 박미선은 “공치리 시즌4 대박의 징조”라며 경기 내내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하기도.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편먹고 공치리:진검승부'의 향방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세종시, 관내 아파트 단지 174곳 등 소방시설 성능 개선 추진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가 전기차 화재 예방과 대응을 위해 공동주택 지하주차장의 소방시설 강화 대책을 선제적으로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세종소방본부에 따르면 전기차 화재는 배터리 열폭주로 인해 순식간에 대형화재로 번지는 특성이 있어 초기 감지와 방수가 화재 진압의 성패를 가른다.이에 따라 시는 오는 3월 기존보다 강화된 화재안전성능기준 시행에 앞서 관내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소방시설 성능개선 행정지도

상주시, 유충구제 및 이동식화장실 방역소독

[뉴스스텝] 상주시보건소는 1월 중순을 시작으로 3월 말까지 감염병 매개체인 위생 해충의 조기 차단을 위해 월동 위생 해충 집중 구제 및 이동식 화장실 등 감염 취약지역에 대하여 집중 방역소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유충구제는 정화조, 하수구, 고인물 등 관내 방역 취약지를 중심으로 집중 실시하며, 특히 관내 이동식 화장실 170여개에 대해 초미립자 살포 및 분무 소독를 병행하여 하절기 위생해충 발생 억

민·형사, 가사, 세무까지… 청주시 무료법률상담 운영 시작

[뉴스스텝] 청주시는 시민들의 생활 속 법률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올해도 ‘청주시 무료법률상담실’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무료법률상담은 민사, 형사, 가사, 세무 등 일상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법률문제에 대해 법률전문가와 1대1로 대면 또는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상담은 매월 둘째·넷째 주 월요일에 운영된다 이용 대상은 청주시민, 청주시에 주소를 둔 기업체 직원, 청주시에 체류 중인 외국인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