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어린이공연장 4월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공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2 09:25:36
  • -
  • +
  • 인쇄
군산어린이 공연장 2024년 4월 기획공연
▲ 군산어린이공연장 4월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공연

[뉴스스텝] 봄이 성큼 다가온 것이 피부로 느껴지는 4월, 군산어린이공연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넌 특별하단다'를 공연한다.

가족뮤지컬'넌 특별하단다'는 미국의 작가 맥스 루케이도(Max Lucado)의 작품이 원작으로 2004년 초연해 2005년부터 2007년 아시테지 연극제에서 공식초청을 받아 매회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수상 이력도 화려하다.

특히 중국, 필리핀, 루마니아 등 해외에서 초청 공연으로 100만 관객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가족 뮤지컬의 정수이다.

줄거리는 실수투성이 주인공 ‘펀치넬로’가 신비한 소녀 ‘루시아’와 ‘엘리’ 아저씨와의 특별한 만남을 통하여 자신이 특별하다는 사실을 깨달으며 찾게 된 변화와 감동을 그린 이야기로 뛰어난 재주가 없어도 모두가 특별하고 사랑받을 권리가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4월 6일 11시와 14시에 공연이 있으며, 사전 예약은 3월 27일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을 통한 지정좌석제로 진행된다.

예약은 1인당 최대 4매까지 가능하며 관람료는 없다.

홍양숙 예술의전당관리과장은 “이번 공연을 통하여 누구나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소중하고 사랑받는 특별한 존재라는 사실을 아이들이 인지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을 사랑하는 아이로 성장해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양주사랑상품권 추석 맞아 10월 인센티브 충전 한도 50만 원으로 확대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추석을 맞아 위축된 소비심리 회복과 지역 내 소비 촉진을 위해 10월 한 달간 남양주사랑상품권 인센티브 충전 한도를 기존 월 30만 원에서 50만 원으로 상향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조치로 시민은 최대 50만 원까지 충전 시 10% 인센티브인 5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인센티브 비율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충전 한도가 늘어나면서 실질적인 혜택이 커졌다.한편 남양주사랑

사천시, 남강댐 방류 어업피해 대책 마련에 적극

[뉴스스텝] 사천시가 남강댐 방류로 인해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어업피해 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시는 9월 25일 국회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열린 ‘남강댐 방류에 따른 어업피해 대책 마련 정책토론회’에 참석해 관계기관 및 전문가, 어업인들과 함께 근본적인 해법을 모색했다.이번 토론회는 남강댐 인공방수로를 통한 가화천 방류가 사천만·강진만 해역에 발생시키는 부유 쓰레기와 어업피해

순천시 농업회사법인순천송광(주), 추석 명절맞이 온정 나눔 실천

[뉴스스텝] 순천시 송광면은 지난 23일 농업회사법인순천송광주식회사(대표 채순남)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750만원 상당의 전통장류 200세트를 후원했다고 밝혔다.순천송광(주)은 2012년 송광면 주민들이 주주가 되어 설립한 마을기업으로 매년 다양한 기부를 하고 있으며, 올해 명절맞이 선물로 정성껏 준비한 된장과 고추장 세트는 이장단과 마중물보장협의체 등의 협조로 저소득가구, 독거노인, 장애인 등 10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