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0% 할인 판매 중! '서울 중구 투어패스' 시범 운영 개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5 09:20:26
  • -
  • +
  • 인쇄
주요 관광지, 체험시설, 기념품 매장, 카페, 음식점 등에서 무료 증정 또는 할인
▲ 투어패스 이용방법

[뉴스스텝] 서울 중구는 서울시 자치구 최초로 도입하는 ‘서울중구투어패스’(이하 투어패스)를 오는 3월 4일부터 4월 27일까지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의 중심인 중구는 호텔과 쇼핑 명소가 밀집해 있어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에게는 대한민국 관광의 출발점이다. 또한 630년의 역사가 깃든 만큼 명동, 남산, 동대문, 을지로 등 주요 관광지는 물론, 구석구석 숨겨진 명소들이 가득하다. 구는 관광객들이 중구의 다채로운 매력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투어패스를 기획했다.

투어패스는 구매 후 24시간 동안 중구 내 다양한 가맹점에서 무료 이용 및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여행 상품이다. 관광명소뿐만 아니라 체험시설, 카페, 음식점, 기념품 매장까지 포함돼 있어 ‘한 장의 티켓’으로 중구 곳곳을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시범 운영 기간 동안 투어패스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15,900원에, 쿠팡, 야놀자, 여기어때, 클룩, 와그, 투어패스몰, kkday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는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정식 출시 이후에는 정상가인 25,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카카오톡 또는 문자 메시지로 모바일 티켓 형태로 발송된다. 현장에서 티켓을 제시하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한 가맹점에서 사용한 후 30분 후부터 다음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주요 혜택으로는 ▲남산케이블카(평일 왕복 이용권) ▲종이나라박물관(입장권) ▲태극당 장충본점(우유모니카 제공) ▲문덕커피 을지로점(아메리카노 제공) ▲그라운드시소 명동(입장권 할인) ▲헤이티 명동점(패션후르츠 블라스트 제공) ▲코인 명동 1호점(아메리카노 제공) ▲지역 관광 안테나숍 트립집 (공기놀이set+게임)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이 외에도 중구 내 여러 가맹점에서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가맹점 이용 혜택뿐만 아니라, 무료 관광지 정보 등 여행에 유용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함께 제공된다.

구 관계자는 “관광객들이 중구의 다채로운 장소를 구석구석 방문하고, 더욱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시범 운영 기간 동안 개선점을 보완해 정식 출시 시 더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투어패스는 오는 4월 28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국방과학연구소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오늘 충청남도 타운홀미팅 일정을 마친 후 대전에 소재한 국방과학연구소(ADD)를 방문했다.ADD에 도착한 이 대통령은 연구소 현황을 보고받은 후, 국방과학기술 발전에 헌신하고 있는 연구원들을 격려했다.이 대통령은 "국방비 증액으로 첨단 과학기술, 미래자산, 방위 산업 강화가 이루어질 것이고 이러한 정세 속에 국방과학연구소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하면서

이재명 대통령 "지방 투자와 균형 발전이 한국이 생존할 유일한 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5일 "이제는 지방, 지역에 대한 투자, 균형 발전이 한국이 생존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충남 천안시 한국기술교육대학교에서 열린 '첨단산업의 성장, 충남의 미래를 설계하다' 타운홀미팅 간담회에서 "한국이 지속해서 성장 발전하는 것뿐만 아니라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도 지금처럼 수도권

고령군 청년 문화프로그램 원데이 클래스 성료

[뉴스스텝] 고령군은 지난 11월 19일부터 12월 4일까지 관내 청년층을 대상으로 3회에 걸쳐 운영한 문화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첫 번째 프로그램인 커피명가 핸드드립 클래스에서는 이론 강의를 통해 핸드드립 커피의 기본 원리를 배우고, 실습으로써 커피 추출 능력을 향상할 수 있었다. 두 번째 바나나푸딩 만들기 프로그램은 뉴욕의 대표 디저트를 레시피에 따라 만들면서 단계별 조리법을 익히고 디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