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불기2568년(2024년)부처님오신날, 제17회 옥천 대성사 산사음악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7 09:20:13
  • -
  • +
  • 인쇄
옥천군, 디지털관광주민증 가입하기 홍보활동
▲ 제17회 옥천 대성사 산사음악회

[뉴스스텝] 불기 2568년 부처님오신날 봉축 대법회 및 제17회 옥천 대성사 산사음악회가 5월 15일(음력 4월 8일) 오전 10시 대성사 특설무대에서 1.2.3부로 나누어 봉행된다.

1부에서는 '그려안그려 최은혜TV'와 함께하는 노래 교실에 초대가수 김태웅(MBN 트롯 신동), 가수 길려원(제8회 이호섭가요제 대상)의 공연이 펼쳐진다.

2부에서는 한얼재즈음악학원 김욱성 원장을 중심으로 하는 '꽃보다밴드'의 공연과 무용 가수 김윤지 공연을 선보인다.

3부에서는 이윤진 쟁강춤(더울림문화재단 이사장), 가수 윤랑소, 가수 조영수, 조희열 북춤(도살풀이춤 97호 전수자)의 흥겨운 무대가 이어진다.

음악과 문화가 어우러져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는 제17회 산사음악회는 대성사 신도회(회장 오영순), 관음회(회장 김경자), 거사림회(회장 유정현)에서 화장지 200세트, 주방세제 200세트, 지장경 200부, 어린이 과자 100개 등 푸짐한 선물과 점심공양을 제공한다.

한편 대성사는 옥천군과 함께 옥천군 디지털관광주민중 가입운동을 전개하고 가입자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중매사찰로 유명한 '옥천 대성사'는 2005년 2월부터 덕원혜철 스님이 직접 선남선녀 인연 맺기 시작해 불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현재는 품격 높은 성혼을 위해 10년 경력의 전문 상담사를 상주시키고 있으며, 예약을 통해 회원의 가입과 면담으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중매사찰 대성사는 충청북도, 충청북도교육청, 청양군과 업무 협약을 맺고 인연 맺어주기, 저출산 극복에 공동 노력하고 있으며, 2005년부터 선남선녀 인연 맺기 사업을 시작해 2022년 현재 수천 쌍의 인연 맺기를 성사, 2013년 인구의 날 국무총리 표창을 받기도 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은 12월 5일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초등 인문반, 초등 창의융합반 학생들과 20여 명의 학부모, 지도강사가 참여하여, 학생들이 그동안 학습한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전시회를 열고, 이를 바탕으로 산출물을 발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들은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켜보며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지난 3일, 2025년 북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성과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성과보고회는 청소년 보호 유공자 표창 수여를 시작으로 2025년 사업 운영실적과 2026년 계획 및 우수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보고회는 북구의 청소년 지원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연계 기관과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구청장 표창을 받은 정서지원 사업 멘토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5일 유림공원(유성구 봉명동)에서 개최된 2025 유성온천 크리스마스축제 점등식에 참석해 시민들과 함께 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대전의 행복을 소망하며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기관장,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점등 예배를 시작으로 캐롤 공연, 주요내빈 축사, 점등식 순으로 진행됐고, 트리, 캔들 등 크리스마스 마켓과 회전목마, 겨울 간식거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