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SBS미디어넷, 협력 및 동반성장을 위한 MOU 체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6 09:30:24
  • -
  • +
  • 인쇄
▲ 태백시청

[뉴스스텝] 태백시와 SBS미디어넷는 오는 19일 서울 SBS 프리즘타워에서 문화, 관광, 방송, 공연,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협력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태백시와 SBS미디어넷은 보유한 역량과 자원을 활용하여 상호 이익을 극대화하고,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음악 콘텐츠와 공연 거점 도시 조성에 관한 협력 △전국적인 관광자원 조성 및 홍보에 관한 협력 △태백시에서 추진되는 문화, 행사, 공연, 전시, 스포츠 등에 관한 협력 사항이다.

태백시 관계자는 “폭넓은 채널과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양한 시청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SBS미디어넷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태백의 문화․관광을 전국적으로 홍보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및 문화발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철원군, “ 설 명절 맞이 어려운 이웃 위문 계획 ”

[뉴스스텝] 철원군은 “설”명절을 맞아 관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 가구(통합사례 관리 대상자, 고독사 위기가구 등)를 방문, 위로하여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위문을 실시한다고 전했다..이번 나눔은 명절 기간 동안 소외감을 느끼기 쉬운 취약계층의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고, 이웃의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읍·면에서 추천받은 대상 가구에 군청 주민생활지원실 및 읍·

강화군, 겨울철 한파에 건강취약계층 건강관리 강화

[뉴스스텝] 강화군은 겨울철 한파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건강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방문 건강관리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강화군보건소는 독거노인과 기초생활수급자, 만성질환자 등 건강취약계층을 중심으로 가정 방문을 통한 기초 건강검사를 실시하고, 전화를 활용한 건강 상태 모니터링을 병행하고 있다. 아울러 문자 메시지를 통해 한파 대응 수칙과 건강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등 집중 관리에 나서고 있다.또한 관내

양양군, 하수도 기반 시설 대대적 확충

[뉴스스텝] 양양군이 공공하수처리장 증설과 하수관로 정비사업을 통해 하수도 기반 시설 확충에 적극 나선다.군은 최근 증가하는 생활하수 처리 수요와 향후 생활인구 및 관광객 증가에 선제적으로 대비해 공공하수처리장 처리 용량을 단계적으로 증설하고, 노후되거나 미정비된 하수관로를 체계적으로 정비하는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군 상하수도사업소는 총 414억 원을 투입해 하수처리용량 5,000㎥을 증설할 계획이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