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시설관리공단, 직원 공개‧경력채용 최종합격자 발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8 09:20:25
  • -
  • +
  • 인쇄
▲ 태백시시설관리공단

[뉴스스텝] 태백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7일 2024년 제1회 공개 및 경력경쟁 임용시험의 최종합격자 42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태백시시설관리공단은 3월 출범을 위해, 총 47명의 신규직원을 선발하기로 하고 채용공고(1월 19일)와 서류전형 및 필기시험(2월 17일), 면접시험(2월 22일, 23일)을 거쳐 최종합격자 42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6급팀장 3명 등 경력경쟁으로 10명을, 일반직 행정9급 주임 등 공개경쟁으로 32명의 합격자를 선발했고, 합격자 최종 등록을 거쳐 3월 중 임용할 예정이다.

태백시시설관리공단 관계자는 “채용 과정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인수인계에 박차를 가하여 안정적인 공단의 출범에 차질이 없도록 하며, 이를 통해 시민 중심의 시설 운영에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시설관리공단 측은 시험과 관련하여 채용의 전 과정을 외부 전문기관에 전면 위탁하여 서류전형, 필기, 면접시험을 외부 전문 교수가 맡음으로써 채용의 공정성을 기하는데 만전을 기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이 세계 최고 투자처 되도록 객관적 환경 조성"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8일 "외국인 투자는 대한민국 경제 성장과 발전의 핵심 축이었고, 앞으로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여러분들의 투자에 임하는 기대가 실망으로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에서 열린 '모두의 성장, 외국인 투자기업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불확실한

해운대구, ‘고향사랑 지정기부사업’ 아이디어 공모

[뉴스스텝] 해운대구는 고향사랑기부금을 활용한 실효성 있는 사업을 발굴하고, 기부자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지정기부사업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해운대구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제안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 2월 6일까지 이메일이나 홍보협력과 방문·우편 접수하면 된다.공모 분야는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및 청소년 육성·보호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보

해운대구 도시재생지원센터, 반여가족합창단원 모집

[뉴스스텝] 해운대구 반여2·3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는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운영 중인 ‘반여가족합창단’ 2기 운영을 마무리하고 3기 단원 모집을 시작했다.‘반여가족합창단’은 지역 주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합창단으로, 세대 간 소통 증진과 가족 친화적인 지역 사회 문화 조성을 위해 운영된다.도시재생사업으로 조성되는 반여문화플러스 공간을 활용한 주민 주도의 문화 활동을 통해 지역 거점시설 활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