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출향단체, '제31회 태백산 눈축제' 맞아 고향 방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5 09:20:13
  • -
  • +
  • 인쇄
▲ 태백시 출향단체, ‘제31회 태백산 눈축제’ 맞아 고향 방문

[뉴스스텝] 태백시는 제31회 태백산 눈축제를 맞아 오는 27일부터 전국 각지의 출향단체가 태백을 방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고향방문은 제31회 태백산 눈축제를 맞이하여 추진되는 것으로, 오는 27일에는 포항(회장 정재용), 수원(회장 표재철), 안양(회장 길상대) 지역의 3개 단체에서 총 150명이 방문할 예정이며, 오는 2월 3~4일에는 안산(회장 이승우), 성남(회장 이성우), 울산(회장 김영택), 부천(회장 전점중)지역의 4개 단체에서 총 220명이 방문할 예정이다.

고향방문 행사는 환영사,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태백산 눈축제 관람 및 체험, 지역 명소 관람 등 일정으로 진행된다.

태백시 관계자는 “전국 각지에서 태백에 대한 애향심으로 고향 발전을 위해 항상 관심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시는 출향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고향 태백에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싱어게인4' 돌아온 ‘싱요일’에 시청자 반응 터졌다! ‘정주행 유발’ 무대에 클립 누적 조회수 1700만 뷰 돌파!

[뉴스스텝]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4’(기획 윤현준, 연출 위재혁/이하 ‘싱어게인4’)가 레전드 오디션의 진가를 발휘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싱어게인’이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비결은 자신의 존재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다시 무대에 오른 무명가수들의 ‘진정성’과 ‘절실함’으로 만든 울림 깊은 무대다. 시즌4 역시 역대급 경쟁률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실력파들이 대거 포진한 만큼, 1라

밀양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한 달... 행정 공백 없이 안정화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지난달 26일 발생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대전 본원 화재 이후 한 달이 지난 현재까지 비상대응 T/F를 지속 운영하며 전산시스템 안정화와 행정 공백 최소화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24일 밝혔다.시는 화재 발생 후 부시장을 총괄 상황실장으로 하는 비상대응체계를 즉시 가동하고, 18개 부서가 긴밀히 협력해 장애로 인한 민원 발생 상황에 신속히 대응하고 있다.또한 전산실 안정성

구례군,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릴레이 응원 챌린지’마지막 주자로 동참

[뉴스스텝] 전라남도 구례군이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릴레이 응원 챌린지의 마지막 주자로 참여했다.이번 챌린지는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첫 주자로 나서며 시작됐으며, 남도 미식의 세계화, 지속 가능한 미식 산업 육성, 지역 식품기업의 수출 확대, 글로벌 미식 교류 활성화 등 박람회의 핵심 비전을 널리 알리기 위한 캠페인이다.김순호 군수는 “남도의 맛과 멋을 알리는 남도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