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제10회 청소년 가족 포스트 활동 추적 런닝맨 참여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3 09:20:16
  • -
  • +
  • 인쇄
특별한 하루! 가족 탐정단과 함께 추억 만들기
▲ 지난해 런닝맨 참여자 모습

[뉴스스텝] 동․남부 4군(보은, 옥천, 영동, 괴산) 청소년수련시설 연계 협력 사업으로 진행되는 △10회 청소년 가족 포스트 활동 추적 런닝맨 활동이 오는 4. 12. 괴산유기농엑스포광장(괴산읍 임꺽정로 75-1)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옥천군 행복교육과, 보은군 주민행복과, 영동군 가족행복과, 괴산군 가족행복과 소속 청소년수련시설 7개 기관과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 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협력하여 운영하는 순회 프로그램으로, 가족 단위의 협력과 소통을 증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옥천군 모집인원은 총 20팀(가족 단위)이며 접수 기간은 3월18일 09시부터 3월 25일 18시 까지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나, 선착순으로 마감될 수 있어 관심이 있는 군민들은 옥천군청소년수련관, 이원청소년문화의집, 청산청소년문화의집으로 기간내 방문 신청하면 된다.

동남부 4군의 청소년 가족 약 250여명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참여자들이 가족 탐정단이 되어 △암호 미션, △숫자의 비밀, △암호를 해독하라, △퍼즐 X 숨겨진 단서를 찾아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옥천군 행복교육과 청소년팀 및 이원청소년문화의집 청산청소년문화의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최만식 의원, 기초푸드뱅크 피해 구제 요구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최만식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2)은 11일 열린 2025년도 제2회 경기도 복지국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에서 ‘기부식품등 제공사업 지침’ 변경으로 혼란과 피해를 겪은 기초푸드뱅크 2곳의 인건비 지원을 추경안에 신속히 반영할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최만식 의원은 도에서 배포한 '경기도 기부식품등 제공사업 안내' 자료의 연도별 지침이 일관되지 않아 현장의 혼선을

수원특례시의회, 시 승격 76주년, KBS 열린음악회 참석

[뉴스스텝] 수원특례시의회는 11일, 화성행궁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KBS 열린음악회’에 참석해 시 승격 76주년의 의미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었다.이날 열린음악회에는 이재식 의장을 비롯한 김정렬 부의장, 장정희 기획경제위원장, 이찬용 도시미래위원장, 윤경선 인사청문특별위원장, 유준숙 의원, 조미옥 의원, 수원시민 등 5천여 명이 함께 자리해 대중음악, 국악, 트로트, 밴드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경남도, 자활사업 발전을 위한 민‧관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1~12일 산청한방가족호텔에서 ‘2025년 지역자활센터 종사자 및 담당공무원 워크숍“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자활사업 현장 담당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경남도의 자활사업 추진을 위한 정책방향 공유와 발전방안 논의, 자활사업 종사자 및 관련 공무원의 전문지식 함양과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경상남도와 경남광역자활센터, (사)경남지역자활센터협회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다. 도내 2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