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소프트웨어사업 과업심의위원회 위원 공개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4 09:30:12
  • -
  • +
  • 인쇄
▲ 태백시청

[뉴스스텝] 태백시는 2월 10일부터 2월 26일까지 공공소프트웨어사업 과업심의위원회 구성을 위한 소프트웨어사업 분야 전문가 공개 모집을 추진한다.

소프트웨어사업 과업심의위원회는 소프트웨어진흥법에 따라 태백시가 발주 예정인 소프트웨어사업에 대해 과업 내용의 확정 및 변경, 적정 사업기간 산정 등을 심의 의결하는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10명 이내로,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2년이다.

자격요건은 소프트웨어 관련 전․현직 교수, 소프트웨어 업무와 관련된 행정기관의 5급 이상 전․현직 공무원 및 공공기관 경력자, 6년 이상의 소프트웨어 분야 경력자 등으로, 소프트웨어사업의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를 모집한다.

신청접수는 신청서, 자격증명 서류 등 제출서류를 우편 또는 전자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서류심사를 통해 관련분야 근무경력·전문성 등을 고려, 선정 후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간정보과 또는 태백시청 홈페이지 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태백시 관계자는 “태백시 소프트웨어사업의 공정하고 합리적인 과업 심의를 위한 위원 공개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라며, 앞으로도 시민을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성군, 의료·돌봄 연계 강화

[뉴스스텝] 홍성군은 지난 29일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장기요양 재택의료센터 시범사업의 원할한 추진을 위하여 충청남도 홍성의료원, 홍성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우리동네의원과 업무협약 연장을 체결했다.장기요양 재택의료센터 시범사업은 의사, 간호사, 사회복지사가 한 팀을 이뤄 거동이 불편해 의료기관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장기요양 수급자의 가정을 방문하여 진료, 간호, 돌봄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 핵심이다.서비스

충주시, 택견 인재 활성화 사업 본격 성과 도출

[뉴스스텝] 충주시는 충주의 대표 무형유산인 택견의 대중화와 세계화를 이끌 인재 양성 사업이 본격적인 성과를 내기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주관단체인 한국택견협회가 2021년부터 지도자 인력 자원 구축을 목표로 추진해 온 ‘택견 인재양성 활성화 사업’을 추진해 왔다.가장 두드러진 성과는 택견 세계화이다.올해 멕시코에 22개소의 택견 전수관이 개관됐고, 현지 지도자 53명이 배출됐다.이 과정에서

2026년 달라지는 청주시 생활정책

[뉴스스텝] 청주시는 2026년 복지와 돌봄, 보건, 행정, 농업 등 시민 생활과 직결되는 다양한 분야에서 정책 변화가 나타난다고 밝혔다.시는 전국적인 제도 개편과 충북도의 정책 변화 흐름에 발맞추는 한편 지역 여건에 맞는 시책을 선제적으로 도입·확대해 시민이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 방침이다.▶ (복지‧돌봄) 의료요양 통합돌봄 본격 시행, 생애주기별 지원 확대복지 분야에서는 의료요양 통합돌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